로크웰 오토메이션, 7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5-03-10 11:2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www.rockwellautomation.com)(뉴욕증권거래소: ROK)이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가 주관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WME) Companies, http://goo.gl/LJJym3)에 7년 연속 선정됐다. 이 타이틀은 윤리적 리더십과 조직 내 모든 단계의 기업행동을 꾸준히 향상시킨 기업에 주어진다.

티모시 에플리히(Timothy Erblich) 에티스피어 최고경영자(CEO)는 “7년째 영예의 주인공이 된 로크웰오토메이션은 고객, 임직원, 공급업체, 투자자에게 장기 가치를 돌려주는 선진적인 윤리 규범과 관행을 적용하고 있으며 윤리를 활용해 업계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키이스 D 노스부쉬(Keith D.Nosbusch)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CEO는 “윤리와 무결성은 우리 조직 문화 깊숙이 뿌리내리고 있다”며 “날마다 일관적으로 올바른 일을 올바른 방식으로 수행하는 우리 임직원에 자부심을 느낀다. 이들은 우리 회사를 차별화시키고 경쟁 우위를 점하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오늘 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 http://goo.gl/s8bAf5)를 온라인과 인쇄물을 통해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로크웰의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접근 방식과 함께 회사의 환경적 성과, 직원 안전 및 문화, 지역사회 관계 이니셔티브에 대한 최신 내용을 집중 소개하고 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사회공헌 활동과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 http://www.rockwellautomation.com/about-us/sustainability-ethics/overview.page.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소개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NYSE: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2,5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 소개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는 기업의 도덕성과 시장 신뢰, 사업 성공에 동력이 되는 윤리적 기업 관행의 규범을 만들고 발전시켜 나가는 세계적 기관이다. 에티스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을 통해 탁월한 성취를 기리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기업 윤리 및 준수 프로그램에 대핸 제3자 평가 서비스도 선도하고 있다. 에티스피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ethisphe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09005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키스 레스터(Keith Lester)
414.382.4871
klester@ra.rockwell.com

에티스피어(Ethisphere)
클레아 나보즈니(Clea Nabozny)
480.397.2658
Clea.Nabozny@ethisph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