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유명 브랜드 자동차 동호회들과 업무 제휴

- 수입차 동호회 회원들은 아는 ‘똑똑한 내 차 팔기’ 어플리케이션

뉴스 제공
피알앤디컴퍼니
2015-03-10 11:48
서울--(뉴스와이어)--중고차 매매시장에 새로운 거래 방식을 제안하는 ‘내 차 팔기 가격비교 앱, 헤이딜러’가 수입 자동차 동호회와 업무협약(MOU)를 진행하면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헤이딜러는 지난 3일 BMW dMANIA, Audi Mania, 폭스바겐 클럽 등 유명 수입차 동호회와의 업무협약을 맺어 총 22만 회원들에게 새로운 내 차 팔기 방법을 제안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동호회 관계자는 “동호회를 중심으로 많은 딜러의 경쟁으로 비싼 값을 받을 수 있다는 헤이딜러 앱의 입소문이 이번 업무제휴에 큰 영향을 줬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MOU)가 이루어진 동호회들은 수입차 동호회 중 가장 활성도가 높은 카페들로 뽑히며, 각 차종별 1~3위의 규모를 다투는 영향력 있는 동호회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자신의 차에 대한 관심이 많고, 타던 차를 팔 때 더 좋은 가격을 받고 싶은 동호회 회원분들의 성향과 헤이딜러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본다”며, “앞으로 업무제휴 동호회 분들과 깊은 관계를 맺어 회원들에게 높은 차량 가격이라는 가치를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딜러는 지난 1월부터 서울대학교 벤처기업 지원센터(inQ)와 SK플래닛의 지원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헤이딜러 앱(http://goo.gl/VdUs1u)

웹사이트: http://www.prnd.co.kr

연락처

(주)피알앤디컴퍼니
홍보팀
박진우 과장
070-8682-8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