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세트 70% 특별 할인행사 실시

- 유명브랜드 할인행사 열어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03-10 15:1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업계일위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가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세트 풀패키지 세트를 시중가보다 절반가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캐치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업체는 공인중개사 현직합격생의 35퍼센트를 배출해 낸 최대 행정고시업체 박문각 공인중개사와, 57년 전통의 최장수업체 경록공인중개사, 그리고 ebs교재를 6년 동안 펴내고 강의한 에듀나인, 2000년대 7회에 걸쳐 수석합격자를 배출한 39년 역사의 새롬에듀이다.

공인중개사 동일인지도의 타 브랜드상품들보다 절반이상의 할인율이 들어간 상품으로 시험에 필요한 기본서와 문제집 등의 모든 자료가 제공되며 해당 인강도 무제한으로 돌려 볼 수 있는 기회다.

박문각공인중개사의 경우 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에 부교재3권이 제공되며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의 경우는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으로 동일브랜드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새롬에듀 공인중개사의 경우 국내 최다 20명이 넘는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전국 새롬학원에서 실시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객관적인 실력을 평가하기 수월하며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과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가이드와 이에 해당하는 20명 교수진의 강의로 구성된다.

경록공인중개사의 경우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 그리고 교수강의 핵심교재 2권과 기출문제집. 합격전략키워드 노트와 이에 해당하는 인터넷, pmp, mp3, 스마트폰 강의까지 모두 제공된다.

이들 상품은 30만원대에서 40만원 초반대에 교재와 동영상 그리고 스마트폰 강의까지 무제한 수강가능한 상품이다. 시중에서 광고하는 이 4곳의 업체보다 짧은 역사를 지닌 브랜드의 상품이 80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혜택이라고 볼 수 있으며 캐치프라이스와 공인중개사 업체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 가격이다.

이 업체들은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인터넷강의와 교재에서 99% 적중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진 검증된 업체들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파격적인 상품들은 자격증전문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825)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