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2015년 상반기 기술지원팀 신입사원 채용

2015-03-10 15:2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 ni.com/korea)는 2015년 상반기 기술지원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BusinessWeek지가 선정한 경력을 시작하기 좋은 50대 기업에 포함되었으며, Fortune Magazine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부분에 15년 연속으로 등재되었다. 또한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에서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다국적기업 부분에 14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GWP Korea(Great Work Place Korea)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외국계 기업 부분 2년 연속(2013년, 2014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기술지원팀은LabVIEW, 모듈형 계측, 데이터 수집, 시스템 자동화, RF, 임베디드 시스템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학회, 전시회, 세미나 현장에서 고객에게 기술지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술지원팀 엔지니어의 경우 향후 Field Sales Engineer, Marketing Engineer, Application Specialist등의 다양한 커리어로 발전할 수 있다.

본 직무의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5년 8월 이내)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 프로그래밍언어C, C++, .NET 등 사용 가능자가 해당된다. 또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되며, 영어를 사용하여 업무가 가능한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 내용은 korea.ni.com/recruit/2015 를 방문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김주희
02-3451-3400(direct 3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