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모든 발효식품 원터치로 완성하는 신개념 스마트발효기 출시

요거트만 되는 발효기는 잊어라
10여 가지 메뉴 원터치 설정, 수동시간/온도조절 등 맞춤 시스템 구현

2015-03-10 16:03
  • 엔유씨전자 신제품 스마트발효기와 제품을 활용해 만든 요리들

    엔유씨전자 신제품 스마트발효기와 제품을 활용해 만든 요리들

대구--(뉴스와이어) 2015년 03월 10일 -- 국내 발효기 시장의 선두주자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가 신제품 ‘스마트발효기’를 출시했다.

스마트발효기는 미국 헬스(Health)지 선정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는 ‘그릭요거트’를 비롯해 ▲치즈 ▲식초 ▲효소 ▲담금주 ▲장아찌 ▲피클 ▲청국장 ▲낫토 ▲식혜를 만들 수 있는 만능 발효기다.

스마트발효기는 지난 2003년, 대한민국에 요구르트 제조기 붐을 일으켰던 엔유씨전자만의 발효 노하우에 스마트한 기능을 새롭게 더한 2015년형 신제품이다. 발효식품별 최적의 환경을 조성, 발효식품 조리에 걸리던 시간을 대폭 줄였다.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10여 가지 발효식품을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해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조리시간 및 온도를 자동으로 조작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수동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이 밖에 한 번에 많은 양의 발효식품을 조리할 수 있는 2,000ml 대용량 용기, 환경호르몬 걱정을 덜어낸 젖병 소재 용기, 제품의 상태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 등 소비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스마트발효기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요구르트, 어른이 좋아하는 청국장은 물론 식초, 식혜, 치즈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발효식품을 만드는 2세대 멀티 제품”이라며 “만들기 불편했던 발효식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가정 내 건강 보조 식품이나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발효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전화(080-333-4545) 또는 엔유씨몰(www.nuc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7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http://www.nucmall.com

웹사이트: http://nuc.co.kr

언론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