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남 ‘유연석’, 화이트데이 맞아 여심 설레게 하는 ‘럭키베이비’ 공개

- 로맨틱남 ‘유연석’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여심 저격하는 ‘럭키베이비’

- 국민 남친 ‘유연석’, 화이트데이 여심 사로잡는 ‘최고의 선물’ 제안

- ‘유연석’, 봄 기운 듬뿍 담은 미니백 선물과 그윽한 눈빛이 만나면 한방에 ‘끝’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5-03-11 09:32
구미--(뉴스와이어)--훈남 배우 유연석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도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유연석은 여자친구를 바라보는 듯한 남자 친구 컨셉의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평소 남친 삼고 싶은 훈훈함으로 ‘국민 남친’ 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유연석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기념 선물을 제안했다.

그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은 올 봄 여성들이 페미닌룩과 캐주얼룩에 스타일을 살리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백이다. 사진 속 유연석이 들고 있는 미니백은 바로 ‘수지백’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빈폴액세서리의 ‘럭키 베이비’이다.

‘럭키 베이비’는 지난 시즌 잇 백으로 등극하며 완판을 이룬 빈폴액세서리 럭키백이 트렌디한 감각을 살려 미니 사이즈 버전으로 재탄생한 제품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빈폴 공식 홈페이지(www.beanpole.com)와 인스타그램(@beanpole.accesso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지난 1월 유연석을 남성 뮤즈로 발탁해 남성 액세서리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