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최저 온 저항과 다양한 패키지 범위 제공 800V SuperFET® II MOSFET 출시

- 다양한 패키지 옵션과 함께 최저 온 저항(Rdson)과 최저 출력 정전용량(Coss) 특성으로 설계자들에게 우수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페어차일드의 새로운 SuperFET MOSFET 제품군

뉴스 제공
페어차일드코리아
2015-03-11 09:36
부천--(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고성능 전력 반도체 솔루션 공급업체 페어차일드(NASDAQ: FCS)는 업계 최저의 온 저항(Rdson) 및 최저 출력 정전용량(Coss)을 다양한 패키지로 제공하는 800V SuperFET® II MOSFET 제품군을 소개했다. 이번 새로운 제품군을 통해 설계자들은 시스템 효율, 경제성 및 600/650V 이상의 항복 전압을 요하는 고성능 솔루션의 신뢰성을 개선할 수 있으며, 필요한 부품의 수를 줄여 설계 시 보드 공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동급 최고의 신뢰성을 자랑하는 800V SuperFET® II MOSFET 제품군은 뛰어난 시스템 효율과 열특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이상적인 기능을 발휘한다. 또한 패키지 옵션을 다양하게 지원하여 크기의 제약을 받는 설계자들에게 큰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이 제품군의 주요 응용 분야로는 LED 라이팅, LED TV 및 홈시어터 오디오 장비용 전원 공급 장치, 전원 어댑터, 서버, 산업용 전력 및 보조 전력 공급 장치뿐 아니라 마이크로 태양열 인버터 등이 있다.

페어차일드의 수석 기술 마케팅 이원화 부장은 “페어차일드의 새로운 800V SuperFET® II MOSFET 제품군을 이용하여 시스템의 효율과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새로운 제품군은 뛰어난 스위칭 성능과 낮은 온 저항(Rdson) 덕분에 경쟁 제품 대비 시스템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최신 super-junction 기술이 적용되어 이전보다 작은 Package로도 높은 효율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높은 dv/dt 조건에서도 견고한 내장 다이오드 특성 덕분에 산업용 브릿지 회로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표된 페어차일드의 최신 SuperFET® II MOSFET은 Rdson 범위가 4.3 Ohm에서 업계 최저인 60 mOhm까지 26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범위의 표준 패키지 옵션이 제공되므로 설계자들은 응용 분야에 따라 최상의 소자를 적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과 유연성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예를 들면 이번 신제품의 핵심 제품인 FCD850N80Z은 매우 낮은 850mOhm의 RDSon(max)을 가지는 DPAK제품으로, 주요 경쟁 제품들 대비 6~11% 더 낮은 Rdson(max) 및 8~13% 더 낮은 Coss(@400V)를 가지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높은 시스템효율을 요하고 크기에 제약이 있는 LED 라이팅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페어차일드 소개
페어차일드는 반도체 업계의 개척자로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개척 정신을 바탕으로 오늘날 세상을 더 깨끗하고 스마트한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어차일드는 저전력 부터 고전력까지의 완벽한 구성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하며 모바일, 산업용, 클라우드, 자동차, 라이팅 및 컴퓨팅 업계의 개발자들에게 놀라운 설계 경험을 제공한다. 당사는 고객감동과 직원몰입을 따로 생각하지 않고 하나로 생각하는 당사의 지침을 따르며, 임직원들이 도전, 탐구, 즐거움, 단순화, 탁월, 존중, 신속, 명확한 접근법으로 매사에 임하기를 장려한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자동차를 운전하며 현대식 가전제품을 소유하고 편안한 연결식 건물에서 주거 및 근무하거나, 애니메이션 영화를 즐기고 있다면, 지금 페어차일드의 놀라운 힘을 경험하고 있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의 웹사이트 www.fairchildsemi.com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irchildsemi.com

연락처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백송이
032-680-18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