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싸이킹, 9년 연속 청소기 브랜드파워 1위 기록
- KMAC 선정,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청소기 부분 1위
- LG전자, 선 없는 ‘코드제로’ 제품 등 차별화된 청소기로 프리미엄 브랜드파워 이어가
청소기 부문에서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기록한 것은 ‘먼지봉투 없는 청소기’, ‘사용자를 스스로 따라다니는 청소기’, ‘선이 없는 청소기’ 등 타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청소기를 공급해 온 점을 높게 평가 받은 결과다.
LG전자는 올해 ‘선이 없는 청소기’를 통해 ‘LG싸이킹’의 브랜드파워를 더욱 견고히 할 방침이다. 특히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무선 진공청소기 대표제품인 ‘LG 코드제로 싸이킹(VK9401LHAN)’은 선이 없는 청소기로, 빠르고 강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의 배터리 기술이 접목돼 청소를 하는 동안 흡입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마트한 오토무빙 기술을 탑재, 사용자가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기 때문에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VK9401LHAN)’은 무선청소기 중 최고 수준의 흡입력과 4시간 충전으로 강 모드 기준 최대 17분간 청소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았다.
LG전자는 이처럼 고객의 요구에 맞춰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제품을 통해 ‘LG싸이킹’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17년째 브랜드파워를 조사 및 측정해 발표하는 자료다. KMAC은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하고 이를 지수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김은정
070-7404-2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