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자동화 물리계층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QPHY-MIPI-MPHY 출시

- 모바일 시장에 솔루션 확대

2015-03-12 09:41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는 오늘 MIPI M-PHY 표준을 위한 자동화 물리계층 트랜스미터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발표했다.

새로운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 QPHY-MIPI-MPHY는 단시간에 많은 양의 사이클을 측정함으로써 M-PHY의 가장 높은 신뢰도를 갖을 수 있다. 현재 규정된 기어에서 HS_MODE, PWM_MODE와 SYS-MODE 신호 테스트가 가능하다. M-PHY테스팅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액티브 터미네이션 어댑터는 측정 시험 대상 기기와 오실로스코프의 연결을 보장하고 연결을 단순화시키며,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도 높은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새로운 QPHY-MIPI-MPHY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는 연결 다이어그램, 오실로스코프 동작을 자동화하고, 측정 결과 보고서를 생성시키는 QualiPHY 자동화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활용한다.

고급 M-PHY 디버그와 분석
새로운 QPHY-MIPI-MPHY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에는 강력한 M-PHY 물리계층과 프로토콜 디코드 디버그 툴셋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복합적인 프로토콜 디코드, 물리계층 테스팅과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 툴은 M-PHY 시스템과 디자인과 디버그 연결을 간소화 시킬 수 있다. 고급 시간 절약 측정과 분석툴은 물리계층 측정과 프로토콜 정보 사이의 상관 관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물리 계층 측정과 디코딩 정보를 보여준다. 물리계층과 프로토콜 디코드의 조합은 컴플라이언스 실패의 근본 원인을 재빨리 찾는데 매우 중요하다.

포괄적인 End-to-End M-PHY 테스팅
새로운 M-PHY 물리계층 트랜스미터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팩키지는 텔레다인르크로이가 제공하는 M-PHY 테스트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툴이다. 이 포괄적인 제품의 세트와 테스트는 M-PHY 프로토콜 테스트를 위한 Eclipse x34TM 프로토콜 분석기와 M-PHY 리시버 테스트를 위한 PeRT3™ Phoenix M-PHY리시버 테스트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새로운 제품들은 기존 자사의 오실로스코프 툴과 연결되어 M-PHY 트랜스미터 테스트와 프로토콜 디코드를 기능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Eclipse x34TM 프로토콜 분석기는 HS GEAR1, GEAR2, GEAR3에서 x1부터 x4까지의 멀티 래인을 위한 하드웨어 지원사양을 갖춘 독립형 M-PHY 분석기이다. 하드웨어 연결성은 M.2, SMA, 멀티리드와 미드버스 솔루션을 포함한 멀티 프로빙 방법을 지원한다. Eclipse x34는 M-PCIe, SSIC, Unipro/UFS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PeRT3 Phoenix MIPI M-PHY 리시버 테스트 솔루션은 M-PHY bus프로토콜을 인식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프로토콜 인식 리시버 테스트 솔루션이다. MIPI M-PHY 프로토콜의 물리계층 리시버 테스팅, 데이터 속도의 전체 범위에서 HS GEAR1, GEAR2, GEAR3의 포괄적인 지원, 데이터 속도의 전체 범위에서 PWM Mode(G0-G7)을 제공한다. 자동화 적합 테스팅, 마진 테스팅과 자동 교정 외에, PeRT3는 실제 시리얼 데이터 프로토콜이 동작하는 것을 모델링 할 수 있도록 사용자 맞춤형 연결 상태 머신를 포함하고 있다.

이 제품들의 풀세트는 모바일 시장에 end-to-end 테스팅을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