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꽁냥꽁냥 러브스토리 이모티콘’ 출시

- 화이트데이, 이음 스티콘으로 고백하면 “로맨틱…성공적”

- 이음신 이제 카카오톡에서 만나요

- 화이트데이 고백,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이음신 애니스티콘에게 맡겨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5-03-12 10:52
서울--(뉴스와이어)--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국민 메신져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니스티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톡 애니스티콘은 원조 소개팅앱 이음에 걸맞는 ‘이음신과 이음여신의 러브스토리’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총 24종의 애니스티콘은 썸남썸녀나 연인사이에서 자주 쓰일법한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썸남썸녀들이 고백을 주고받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음은 카카오톡 애니스티콘을 활용한 귀여운 고백을 제안했다. 오프라인 만남보다 온라인 메신져가, 텍스트보다 이모티콘이 익숙한 2030 모바일 세대에게 꼭 맞는 고백법이다.

이음소시어스 관계자는 “국민 메신져 카카오톡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음의 캐릭터를 주고 받으며 자연스럽게 이음이라는 브랜드와 가까워 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음신 이모티콘을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이음소시어스는 원조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맞춤형 테일러드 소셜 데이팅 앱 ‘아임에잇’을 운영 중이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홍민영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