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스킨헬스, 새 경영진 구성

뉴스 제공
Galderma
2015-03-12 10:55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슬레 스킨헬스(Nestlé Skin Health)가 확장되고 있는 시장 기회와 성장 비전을 뒷받침하기 위해 경영진 진용을 새로 짰다고 오늘 발표했다. 움베르토 C 안투네스(Humberto C. Antunes) 네슬레 스킨헬스 최고경영자(CEO)/갈더마파마(Galderma Pharma S.A.) 이사회 의장은 “우리 목표는 피부를 보호하고 유지하며 건강하게 가꿔주는 한편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고쳐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10년 안에 고객 수를 10억 명 이상으로 늘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피부, 모발, 손톱 건강을 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갈더마는 앞으로도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과 손잡고 혁신적인 피부 관련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쓸 계획이다. 한편 세계 시장의 폭넓은 피부 건강 수요를 겨냥한 ‘컨슈머 스킨헬스’(Consumer Skin Health) 사업부가 신설됐다.

스튜어트 라에츠만(Stuart Raetzman)은 처방/자기치료/미용 및 보정 솔루션을 포괄하는 갈더마파마 CEO에 선임됐다. 그는 “피부에 철저히 초점을 맞춘 갈더마는 피부과학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 위치를 점하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버트 드라이예(Albert Draaijer) 전 갈더마 시장/프랜차이즈 선임 부사장은 컨슈머 스킨헬스 선임부사장에 선임됐다. 그는 “세타필(Cetaphil), 데이롱(Daylong) 등 기존 브랜드 및 새 조직과 더불어 새로운 채널을 발굴하고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해 과학 기반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네슬레 스킨케어의 이 같은 포부를 뒷받침하기 위해 신임 경영진이 다음과 같이 선임됐다.

야누슈 체르니엘레프스키(Janusz Czernielewski) 전 갈더마 의학부문 부사장이 네슬레 스킨케어 의학부문 부사장에 임명됐다.

세실 뒤자르트(Cécile Dussart) 전 갈더마 제조/기술부문 부사장이 네슬레 스킨케어 제조/기술 부문 부사장에 임명됐다.

알랭 자코트(Alain Jacot) 전 갈더마 과학부문 부사장이 네슬레 스킨헬스 과학부문 부사장에 임명됐다.

알랭 커쉬(Alain Kirsch) 전 갈더마 HR 부사장이 네슬레 스킨헬스 HR부사장에 임명됐다.

토스텐 코스터(Torsten Koster) 전 네슬레 네스프레소(Nestlé Nespresso S. A.) 재무/회계 본부장이 네슬레 스킨헬스 최고재무책임자에 임명됐다.

크리스티앙 머통(Christian Matton) 전 갈더마 법무고문이 네슬레 스킨헬스 법무고문에 임명됐다.

피터 니콜슨(Peter Nicholson) 전 갈더마 선임이사가 네슬레 스킨헬스 경영기획/전략 부사장에 임명됐다.

네슬레 스킨 헬스(Nestlé Skin Health) 소개

스위스 로잔(Lausanne)에 소재한 네슬레 스킨 헬스는 피부와 두발 및 손발톱의 건강을 위해 과학에 근거한 솔루션을 제공해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nestleskinhealth.com 참조.

갈더마(Galderma) 소개

갈더마(Galderma)는 1981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사람들의 전 생에 걸친 피부과학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전 세계 의학 전문가들의 필요에 부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의학적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갈더마는 글로벌 유통망을 갖춘 34개 전액출자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5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세계 80개국에서 갈더마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갈더마는 여드름, 주사(딸기코, rosacea), 손발톱 진균증, 건선 및 스테로이드 반응, 색소성 질환, 피부암, 피부노화에 대한 의학적 처방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갈더마는 피부과학 연구개발(R&D) 분야의 투자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회사이다. 첨단 R&D 센터 5곳과 생산단지 6곳에서는 최상의 안전성과 유효성 기준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의학적 해법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에피듀오(Epiduo), 오라셔(Oracea), 디페린(Differin), 미르바소(Mirvaso), 술란트라(Soolantra), 트리루마(Tri-Luma), 로세릴(Loceryl), 세타필(Cetaphil), 엑시피알(Excipial), 데이롱(Daylong), 메트빅스(Metvix), 아잘루어(Azzalure), 디스포트(Dysport), 레스틸렌(Restylane), 에머벨(Emervel) 등이 있다. 모든 상표의 사용권은 갈더마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alderm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lderma.com

연락처

갈더마(Galderma)
세바스티앵 크로(Sébastien Cros)
+33 1 58 86 45 92
media@galde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