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미국 글로벌 패션전문가 해외취업 연수과정 4기 모집

- 국비지원으로 해외취업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3-12 14:45
서울--(뉴스와이어)--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이제 취업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고려해야 하는 이 때, 국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첫걸음인 해외인턴쉽 프로그램을 국비지원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취업중심의 패션특성화 실무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미국 패션업체전문 헤드헌팅 회사와 손잡고 ‘미국 글로벌 패션전문가 해외취업 연수과정’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나선 것이다.

‘미국 글로벌 패션전문가 해외취업 연수과정’은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K-move스쿨과정으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어학 및 직무교육을 이수한 후 패션업체 전문 헤드헌팅 회사를 통하여 미국 내 우수기업에 1년간 취업(인턴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분야 K-move스쿨 1기부터 교육을 전담해 오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내용과 강사진으로 연수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4월 20일부터 총12주간 진행되는 연수프로그램의 총비용은 3,864,000원이고, 이중 322만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고, 개인부담금은 고작 644,000원에 불과해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패션직무 및 직무관련 영어·OJT현장실습·글로벌 매너 등을 교육받을 수 있다.

영어회화 초급 이상 가능자로, 4년제 대학 상경계열(경영, 무역 등) 또는 디자인(패션, 섬유, 의상 등) 관련 분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복수전공자 포함)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개별 면접을 통하여 연수생으로 최종 선발된다.

해외 취업(인턴쉽), 해외 연수프로그램 등 해외 경력 개발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쉽게 접근하기 부담스러워 했던 패션희망자들에게 위 프로그램이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28일 오후2시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해당 연수프로그램 관련 공개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사전에 전화(02-755-3755)로 신청할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