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13~31일 바이럴 마케팅 이벤트 실시
- 맛집 홍보, 이젠 모바일시대
- 소통, 공감, 체험 3박자가 떨어지는 모바일 바이럴마케팅
특히 요즘은 ‘강남 데이트’, ‘인천 맛집’. ‘수원 레스토랑’ 등 자신의 목적에 맞는 검색어를 통해 정보를 찾는 것이 추세다. 그래서 맛집 홍보를 위해서는 해당 식당의 특징을 보여주는 검색마케팅이 필요한 것이다.
아무리 맛있는 식당이라도 적절한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많은 손님이 찾아온다는 보장이 없다.
식당, 음식점, 레스토랑을 “맛집”으로 홍보하는 최고의 방법이 있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공되는 맛집 관련 정보와 사진, 자세한 후기는 많은 누리꾼의 호기심과 입맛을 자극시키는 것이 그 방법이다. 요즘은 누구나 기념일이나 여행계획이 있을 시 해당 지역의 맛집 검색이 일상화 되어있다.
이러한 마케팅 트렌드에 발 맞추어, 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피치(www.peachcom.net)가 13일 인터넷마케팅, 모바일마케팅, 언론홍보, 블로그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기간은 13일부터 31일까지이다.
피치는 자영업자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이 비교적 편리하면서도 경제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온라인 마케팅 광고지만, 이마저도 어려운 저소득층이 존재한다는 점에 착안해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
피치(PEACH) 이동호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온라인분야를 바탕으로 광고업계는 성황리에 발전을 거듭했고 많은 광고대행사들이 우후죽순 생겨났다”며 "맛집, 병원 관련 분야, 그리고 숙박 업소 관련분야 키워드는 마케팅경쟁이 치열해지기 시작했고 많은 회사들이 바이럴 마케팅과 여러 루트로 홍보를 시도하지만,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안 되거나 홍보성이 짙은 어설픈 내용으로 오히려 외면당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곤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는 시간과 금전적인 낭비이다. 자사(피치)는 수많은 성공 사례로 빠른 길을 안내하고 있으며, 다양한 자사 이벤트로 고객사의 매출상승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치 소개
피치(PEACH)는 온라인바이럴마케팅 컨설팅회사다. 소통, 공감, 체험을 바탕한 온라인 바이럴마케닝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상위노출 및 각종SNS마케팅(카카오스토리, 스토리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단순한 계약관계를 넘어 파트쉽을 통하여 공동성장을 목표로 하고 잇다.
웹사이트: http://www.peachcom.net
연락처
피치
이동호 대표
02-266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