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다운집, 중개수수료 선협의 플랫폼 서비스 선보여

- 비싼 부동산 중개수수료 걱정 NO 집다운집으로 해결

뉴스 제공
집다운집
2015-03-13 08:36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거래를 하다보면 중개업소 수수료가 너무 비싸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있다. 또 간혹 규정 수수료를 초과하거나 현금 지급을 요구하는 경우까지 있어 이래저래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 같은 고민이 늘면서 최근에는 온라인과 공개된 정보들을 통한 부동산 직거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직거래는 법적인 보장을 받을 수 없어 이 또한 마음을 놓을 수 없다.

이 같은 부동산 거래 시스템의 불편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집다운집’이다. 집다운집은 의뢰자와 중개업소 상호간 중개수수료를 선 협의하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집다운집을 통한다면 중개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부동산 중개수수료를 정가로 알고 있거나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중개수수료 규정은 상한이며, 법적으로 중개수수료는 협의 할인이 가능하다.

집다운집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먼저 할인율을 제시하는 중개업소를 선택한 후 중개수수료 할인을 받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어 중개수수료로 인한 분쟁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중개업소를 통한 계약으로 법적 안전성도 보장 받을 수 있다.

다수 중개업소 의뢰를 통한 빠른 거래 성사도 가능하다.

집다운집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하나로 동시에 다수의 중개업소에 중개의뢰가 가능해져 신속한 거래가 이뤄질 수 있으며, 중개업소가 직접 등록한 광고성 매물을 선택 거래하는 것이 아닌 의뢰자 개인이 직접 원하는 매물을 의뢰함으로써 특정 광고성 매물로 인한 불만과 불편이 최소화 된다.

일반 의뢰인은 앱 설치와 부동산을 구하거나 내놓을 때는 횟수와 관계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부동산 매물의 등록 의뢰가 가능하다. 원룸, 투룸, 오피스텔 외에도 아파트, 주택, 상가, 공장, 임야 토지 등 모든 부동산 매물이 집다운집 서비스의 이용 대상이다.

중개업소에 대한 혜택도 크다. 기존 부동산 매물거래 관련 서비스와 달리 일체의 가입비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집다운집 앱 설치도 무료이다.

집다운집 앱의 간단한 설정으로 매도/매수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확보하고자 하는 매물 지역과 종류, 거래유형을 설정해두면 의뢰 고객의 매물정보를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의 집다운집 앱을 통해 알려준다.

입찰가능 매물정보 리스트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중개수수료 할인율을 입력 후 입찰하면 되며 입찰 내용은 타 중개업소에서는 절대 알 수 없도록 익명성이 보장된다. 이후 의뢰고객의 선택에 따라 상세정보(전화번호, 동/호수, 지번 등)를 확인할 수 있다.

집다운집 관계자는 “기존 부동산전문 인터넷 포털, 정보신문, 전단 등의 광고를 통할 경우 광고비용이 부담스러웠으나 집다운집 서비스를 통할 경우 비용대비 1:1 효과로 비용절감 효과가 확실해 진다”면서 “스마트폰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고객 확보와 중개업무가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비용 역시 직접 신용카드를 통한 포인트 충전과 일반의뢰 고객의 상세정보 확인 시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료 차감 방식으로 쉽게 처리된다.

집다운집 소개
다운집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모든 부동산 거래 시스템의 불편한 점을 해결해 보고자 하는 생각에서 시작된 서비스다. 생활정보신문에서 15년을 근무하면서 일반고객들과 중개업소 고객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모든 거래 당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부동산 서비스에 대해 고민해왔다. 일반고객에게는 중개수수료 할인, 신속한 거래 및 동시의뢰, 법적 보장, 이용료 무료, 허위매물 배제, 중개업소 고객에게는 매도/매수자 확보, 비용대비 확실한 효과, 수입증가, 가입비 무료,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집다운집 서비스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15년 동안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점차적으로 제공하겠다.

개인용어플: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zd...
중개용어플: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zd...

웹사이트: http://www.zdz.kr

연락처

집다운집
기획실
이지훈 실장
02-2088-87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집다운집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