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타, ‘무한자신감, 사용 한달 뒤 전액환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대경모터스
2015-03-13 17:12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 디지털 가스밸브의 선두주자 ‘헤스타’가 “대한민국 범국민 가스안전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무한자신감~ 사용 한달 뒤 전액환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창업 이래 단 1건의 가스사고 없이 안전을 책임져온 헤스타(화재사고시 피해보험 10억 배상)는, 제품이 궁금하긴 하지만, 과연 얼만큼이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시중에 저가시장을 공략하며 기승을 부리고 있는 단순타이머 장치와는 무엇이 다른지 정확히 확인해 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설치 후 한달 동안 충분히 사용해 보고, 사용결과가 맘에 들지 않는 경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 영수증만 제시하면 바로 환불 및 원상복귀를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헤스타는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전문기사들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 및 사용방법을 고객의 눈 높이에 맞게 안내해 주는 책임설치 서비스를 시행하여 일반 가정주부는 물론, 연로하신 부모님들 역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다.

헤스타 가스안전밸브를 2년째 사용하고 있는 면목동의 김모 씨는 “결혼기념일 선물로 생각했다가, 가격 보고 잠시 망설였지만, 쓰면 쓸수록 최고의 결정이었다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한다. 와이프는 물론, 장모님도 너무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으며, 애기 때문에 깜빡깜빡 가스 불을 잊어버리는 것을 걱정했었는데 헤스타 덕분에 언젠가부터 가스안전에 대한 걱정만큼은 아예 사라졌다" 고 말했다.

헤스타 담당자는 이번 “헤스타의 ‘대한민국 범국민 가스안전 프로젝트’는 그 동안 헤스타를 사용하신 고객들의 만족도와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며 “실제 사용해 보지 않은 잠재 고객에게 타사 제품이 따라올 수 없는 헤스타만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알리고, 한 순간의 방심과 실수로 소중한 가족과 재산을 잃고 아파하는 일이 다시는 없도록 헤스타가 꼭 필요한 고객에게, 충분히 검증하고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하는 가스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 3월 16일 ~ 5월 15일
상담 문의 : 031-750 - 0326~7
환불 신청 : 모바일 홈페이지 ‘카톡상담’으로 신청
모바일 홈페이지 : http://www.hesta.kr/m

대경모터스 소개
2013년 8월 1일부터 (주)메츠가 제조하는 인공지능 디지털 가스차단기 헤스타의 총판 회사이며 항상 고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goto.kakao.com/h5vgljsv
http://goto.kakao.com/@우리집가스안전헤스타

웹사이트: http://www.hesta.kr/m

연락처

대경모터스
대표
김인규
02-432-54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대경모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