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15년 3월 3주 차 금주 채용 마감 기업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5-03-16 08:52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가 금주 채용을 마감하는 기업을 발표했다.

동부그룹에서 2015년 임원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실무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지원회사의 모집직무 요건에 충족해야 한다. 사업분야는 농업·건강·유통, 전자·IT·반도체, 보험·증권·은행이다. 상세 현황은 모집회사 및 모집직무에 따라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오는 19일 목요일 17시까지 온라인 지원 사이트인 동부로닷컴(www.dongburo.com)에서 지원가능하다.

웰컴금융그룹이 2015년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으로는 웰컴금융그룹 관계회사로 웰컴금융그룹 금융사무직은 신입/경력을 동시에 채용하며 이외 그룹사는 경력직만 채용한다. 공통 자격사항으로는 국내/외 초대졸(2년 이상)이상 학력 보유자로 금융권 및 저축은행 경력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 지원만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20일 금요일 24시까지다.

LG전자가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별로 직무 및 해당 전공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기준 3.0/4.5 이상(최종학교 기준) 외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채용 사이트(careers.lg.com)에서 20일 금요일 16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SK그룹이 2015년 상반기 인턴/신입/장학생 채용을 진행한다. 각 모집분야별로 직무와 전공분야가 상이하므로 꼼꼼하게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모집대상은 직무별 요구역량을 보유한 자로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SKCT),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에서 20일 금요일 2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 14일 화요일에 발표된다.

SPC그룹(삼립식품, 삼립GFS)이 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직무는 삼립식품(노무관리, 인테리어), 삼립GFS(해외영업)이다. 직무 별로 직무내용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모집요강 확인은 필수다. 채용 홈페이지 (https://spc.career.co.kr)에서 22일 일요일 24시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현대제철에서는 2015년 상반기 신입 및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연구개발, 영업, 구매, 재무, 기획, 경영지원 등이며 각 부문마다 지원 세부 사항 및 근무지가 다르므로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 지원은 23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까지며 하계 인턴사원 지원 마감은 23일 오전 10시까지다. 당사 홈페이지 (www.hyundai-steel.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쌍용자동차가 신입/경력 영업사원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쌍용자동차 홍보 및 판매, 고객관리로 총 3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23일 월요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smotorecruit.co.kr)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쌍용자동차 채용지원센터(02-6454-205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이 27일 금요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상품기획, 영업관리 등이며 분야마다 직무와 전공,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지원 전 필수로 공고를 확인하는 편이 좋다. 분야 공통으로 중국어 가능자/기타 각종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하는 점이 특징이다. 지원은 한샘 홈페이지(www.company.HANSSEM.com)에서 가능하다.

공기업인 한국무역보험공사에서도 2015년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직무는 해외 수입자 조사, 무역보혐 인수·보상·채권관리, 국가신용도 평가, 산업동향조사, 경영관리 업무 등이다. 응시부문이 정해져 있으니 지원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6일 월요일 10시부터 24일 17시까지이며 당사 홈페이지(www.ksure.or.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또한 2015년 연구전담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분야는 기술(연구개발)로 신입은 6급, 경력은 4급에 해당한다. 신입의 경우 에너지플랜트 및 설비관리기술 분야 석사학위 취득자와 TOEIC 600점 이상자, 경력의 경우 에너지플랜트 및 설비관리기술 분야 박사학위취득자로 연구경력이 1년 6개월 이상이어야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12일 목요일부터 27일 16시까지 채용대행업체 온라인 접수 및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정가영 주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