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시래기, 봄맞이 신메뉴 ‘곤드레렌틸콩완자불고기’ 출시

- ‘효리콩’으로 불리는 슈퍼푸드 ‘렌틸콩’을 완자로 만들어 전골음식으로 개발

- 몸에 좋은 전통음식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현대화하는데 중점

- 3~4월에 판교 및 광교에 신규 매장 오픈…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 모집 개시

뉴스 제공
미스터시래기
2015-03-16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스터시래기’(www.미스터시래기.kr)가 봄맞이 신메뉴 ‘곤드레렌틸콩완자불고기’를 출시했다.

곤드레렌틸콩완자불고기는 ‘효리콩’으로 불리며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렌틸콩을 활용해 개발한 메뉴로, 곤드레와 부드럽게 다진 소고기, 두부, 렌틸콩을 완자로 만들어 전골식으로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음식이다.

부드러운 완자와 몸에 좋은 렌틸콩의 아삭한 식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외식소비자들의 입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하다.

미스터시래기 메뉴개발팀 김민재 대리는 “한국의 전통음식 완자를 곤드레와 렌틸콩에 접목하여 건강한 맛과 식감을 살리는 메뉴로 개발했다”며 “한식의 새로운 재해석으로 외식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전통음식을 현대인의 입맛에 재구성해 선보였다”고 말했다.

미스터시래기는 몸에 좋은 전통음식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는데 힘쓰며 특히 불고기를 대표메뉴로 해 지속적인 불고기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기존의 시래기전골불고기는 시래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데 성공하고 소비 연령대를 다양화 시켰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미스터시래기 롯데몰 수원점에는 유난히 다른 매장보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다. 고객들은 어린 자녀들이 나물을 안 먹어 애를 먹는데 미스터시래기의 메뉴는 잘 먹는다며 매우 반기는 반응이다.

미스터시래기 박성진 사장은 “미스터시래기는 처음부터 우리네 식탁에서 접하기 힘든 식재료들을 대중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한식, 불고기 하면 떠오르는 고정관념들을 바꾸고 싶었다. 덕분에 시래기 전골불고기 메뉴의 경우 요즈음 가장 핫한 음식 프로그램인 케이블채널 올리브TV의 ‘2014 테이스티로드’에 출연하기도 했고 놀랍게도 트렌디한 방송에서 대표 맛집으로 선정되기까지 했다”고 말했다.

박성진 사장은 “일반적으로 나물을 위주로 하는 외식매장에는 고객 연령대가 장년층이 주를 이루는 데 반해 미스터시래기는 20대 초반의 젊은 고객들이 즐겨찾고 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가족모임을 하기에 적합한 고급 외식장소로 포지셔닝되고 있다”고 말했다.

미스터시래기는 곤드레렌틸콩완자불고기와 함께 신메뉴 ‘시래기 매운불고기’도 출시했다. 제육볶음을 미스터시래기가 시래기를 접목하여 새롭게 구성한 메뉴다. 독특하게도 시래기 매운불고기는 시래기를 칼질하여 사용하지 않고 통째로 조리하여 함께 내놓는다.

미스터시래기는 2010년 론칭, 2013년 9월 브랜드 리뉴얼을 했으며 현재 서울 대치본점, 수원 롯데몰수원점, 분당 정자동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3월에는 판교의 랜드마크격인 판교 아브뉴프랑, 4월에는 광교 아브뉴프랑에 신규 매장이 오픈한다.

최근에는 동남아시장을 타진하며 동남아시아 3개국(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의 현지 F&B 관련 기업들과 활발히 논의를 전개 중이다. 해당 기업담당자들이 입국하여 매장 실사와 시식을 했고 동남아 현지에서 시장성이 매우 높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미스터시래기는 올해 국내에서도 적극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 본격적인 세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미스터시래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미스터시래기.kr)를 참조하면 된다. 가맹문의 1670-0730.


푸드앤이노베이션 소개
㈜푸드앤이노베이션 2014년 8월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한식 브랜드 ‘미스터시래기’를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시래기는 시래기를 주재료로 한 전문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서 2013년 론칭하였으며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시래기전골불고기와 곤드레된장불고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미스터시래기.kr

연락처

푸드앤이노베이션
박성진 사장
02-6405-07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미스터시래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