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에그팩, 황사·미세먼지 많아지는 봄 맞아 홈쇼핑 방송

- 깨끗한 클렌징 및 모공케어 동시에 만족하는 스웨덴 에그팩 찾는 고객 늘어

-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피지 제거와 모공 케어가 가능한 스웨덴 에그팩

- 오는 17일(화) 낮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빅토리아 코리아
2015-03-16 09:21
서울--(뉴스와이어)--스웨덴 왕실이 인정한 110년 전통의 고품격 스킨케어 브랜드 스웨덴 에그팩이 본격적인 황사철을 맞아 1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뉴 스웨덴 에그팩’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는 꼼꼼한 피지 관리 제품을 선택해 얼굴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수은과 같은 중금속이 가득한 황사와 미세먼지가 얼굴의 피지와 만나면 피부 모공을 막고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이다.

스웨덴 에그팩은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어 봄 철 사용하기 알맞다. 특히, 달걀 흰자의 레시틴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공 수축 효과를 선사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스웨덴 에그팩에 함유된 라놀린(양모추출물) 성분과 올리브 오일, 로즈 워터 성분은 보습에 효과적이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되며 요거트와 에델바이스 성분은 피부를 더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빅토리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본격적인 황사철이 다가오면서 스웨덴 에그팩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2015년도 많은 고객들이 스웨덴 에그팩을 사랑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 론칭 후 연일 히트 신화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스웨덴 에그팩은 8년 째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홈쇼핑 화장품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스웨덴 에그팩은 17일 낮 1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스웨덴 에그팩 공식 홈페이지(www.evictoria.co.kr)나 고객상담센터(02-2633-3504)로 하면 된다.

빅토리아 코리아 소개
빅토리아 스칸디나비안 솝사는 110년 전통을 가진 스웨덴 회사로 스웨덴 스타일의 고품질 천연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 스웨덴 왕실 공식 공급사의 명예를 유지하고 있다.

연락처

빅토리아 코리아
070-8290-3571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AE
070-7525-4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