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

-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트리아뷰티’ 지속적인 성장세 이어가

-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주요 상권에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혀

2015-03-16 10:40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2010년 국내 론칭한 트리아뷰티는 ‘박한별 제모기, 김성령 레이저’ 등 유명 여배우들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7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매장이 다수 밀집되어 있으며, 주변 상권 개발에 힘입어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는 곳이다. 또한, 소비력이 있는 젊은 층을 주 타겟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관광객을 비롯한 해외 관광객들이 방문이 잦아 국내외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의 격전지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트리아뷰티는 이러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매장을 오픈하며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써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아울러, 전문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기술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고 있다.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레이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하루 몇 분, 12주 사용하는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어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을 개선해 주어 젊고 탄력 있는,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사용해 반복적인 제모 고민 없이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이제, 전문 클리닉 케어 효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리아뷰티’를 경험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