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디지털 채널 인게이지먼트: 측정 가능한 기회’ 보고서 발간…멀티채널 백서 시리즈 3탄

- 사고 리더십 보고서, 다수 글로벌 시장에서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처방 의향 제고 효과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http://goo.gl/h19843)가 사고 리더십 백서 ‘디지털 채널 인게이지먼트: 측정 가능한 기회’(Digital Channel Engagement: A Measurable Opportunity, http://goo.gl/aDIFh8)를 발간했다. 세지딤이 발행하는 ‘다채널 인게이지먼트’에 대한 보고서 시리즈 3탄이다.

디지털 채널 인게이지먼트의 새로운 동향과 기회

이 백서는 디지털 채널 인게이지먼트가 생명 과학 기업에 정량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세지딤 스트래티직 데이터(Cegedim Strategic Data, http://goo.gl/846Wt)(CSD)가 수행한 범 세계적 연구 결과를 담고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의 보건의료인력(HCP) 평가 및 채널 유형 별 전문가와 생명과학 기업 간 상호작용의 행동 영향 분석이 포함돼 있다. 이 데이터는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처방 의향을 제고한다는 증거를 제시한다.

마케팅 믹스에 디지털 채널을 적용하는 것이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 ‘다채널 인게이지먼트’의 맥락에서서 그 도입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 일반적으로 HCP의 시간 소요가 적다.
· HCP가 의학 및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자신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시간과 포맷을 선택할 수 있는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 생명과학 기업에 보다 높은 비용효율을 제공한다.
· 참여도가 두드러진다.

에밀리아노 구마티(Emiliano Gummati)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부사장은 “정보는 환자와 보건의료전문가 모두에게 의미가 커지고 있다”며 “따라서 생명과학 기업들은 최고의 디지털 콘텐츠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를 위해 디지털 전략은 각 디지털 채널에 걸쳐 고객들의 여정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양방향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관여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며 “기업들이 고객들의 디지털 거취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수록 더 개인화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했다.

글로벌 도입 동향 및 처방 행동

CSD에 따르면 디지털 채널 인게이지먼트 도입 수준은 전 세계 시장 별로 차이를 보였다. 일본이 34%로 가장 높았고 미국(24%), 폴란드(20%) 등이 뒤를 이었다. 최근 연구는 도입률이 낮은 시장을 비롯해 다수 시장에서 유망한 시장 기회를 발견했다. 예컨대 이탈리아에서는 디지털 채널 이용 비율이 2%에 불과했다. 이들 중 43%는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처방 의향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고객관계관리, 의료 데이터, 규제 준수, 마케팅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인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2015년 1분기 이 사고 리더십 백서를 발표했다. (http://goo.gl/aDIFh8)를 클릭하면 이 보고서와 시리즈 1탄(2014 멀티채널: 원격 상호작용(2014 Multichannel: Remote Interactions), 2탄(2013 멀티채널: 효과 측정’(2013 Multichannel: Measuring Effectiveness))을 볼 수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소개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는 생명과학업계에서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생명과학 분야를 위해 설계된 이 회사의 혁신 비즈니스 솔루션은 현지, 지역 및 세계적인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세계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의 2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시장 경쟁에서 앞설 수 있도록 한다. CRM외에도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마케팅, 데이터 최적화 및 규제준수 솔루션을 80개국 이상에 제공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지딤 그룹(Cegedim S.A. Group) 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cegedim.com/rm 에서 확인 가능

링크드인(http://goo.gl/9KSrEB) 및 트위터(https://twitter.com)에서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팔로우

세지딤(Cegedim) 소개

1969년 설립된 세지딤(Cegedim)은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세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세지딤은 서비스, 기술 툴, 전문 소프트웨어, 데이터 흐름관리 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제공한다. 세지딤의 서비스는 특히 의료업계, 생명과학기업, 의료전문가 및 보험회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생명과학 CRM 분야의 세계선두주자인 세지딤은 또한 전략적 헬스케어 업계 데이터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세지딤은 80여 개국에서 8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4년 9억 120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세지딤SA(Cegedim SA)는 파리(EURONEXT: CGM)에 상장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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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cegedim.com

연락처

드류 부스토스(Drew BUSTOS)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글로벌 커뮤니케이션(Global Communications)
+1 (908) 443.2451
drew.bustos@cegedim.com

오드 발레디에(Aude BALLEYDIER)
세지딤(Cegedim)
미디어 담당(Media Relations)
+33 (0)1 49 09 68 81
aude.balleydier@cegedim.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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