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전 세계 고객 위해 옵소마이 스트림 비디오 자산 지원

- 세계적 CDN, 글로벌 미디어 자산 관리 공급업체의 사업 성장 동력 파트너로 채택돼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5-03-17 11:00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옵소마이(Opsomai)가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미디어 자산 배포를 지원할 전송 플랫폼으로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TM, 이하 오케스트레이트)를 채택했다고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www.limelight.com)(이하 라임라이트)(나스닥:LLNW)가 오늘 발표했다. 옵소마이는 콘텐츠, 비용 억제, 통합 유연성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기존 제공업체를 교체했다.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옵소마이는 미디어 자산 관리(Media Asset Management)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수 기업이다. 이 회사는 15년 이상 아카이브 작업과 시청각 제작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과 웹 2.0(Web 2.0) 소프트웨어인 ‘옵시스 미디어’(Opsis Media)를 바탕으로 동영상 아카이브 보유업체, 제작사, 대기업 등이 각 사의 오디오, 이미지, 동영상 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옵소마이는 통합형 소프트웨어 스위트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 TV 등에 사용되는 모든 동영상, 이미지 및 사운드 포맷을 지원한다.

글로벌 대기업 사이에 옵소마이의 400TB 미디어 관리 플랫폼 채택이 증가하면서 이 회사는 규모를 확장해야 할 필요성에 직면했다. 다비드 클레망소(David Clemenceau) 옵소마이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기업 고객들이 인트라넷을 통한 사내 커뮤니케이션과 기업 및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한 대외 커뮤니케이션에 동영상을 사용하는 경우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며 “매년 이 같은 유형의 트래픽이 배가 되고 있는 가운데 라임라이트는 전 세계 전송 능력을 간편히 확대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임라이트가 보유한 미디어 스트리밍 전문성과 세계적인 전송 능력은 우리 비즈니스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전송 플랫폼은 기업이 찾는 유연하고 완벽한 통합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위한 HLS, DASH 등의 멀티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동영상을 안전하게 스트리밍하는 데 필요한 도구도 지원한다. 라임라이트의 글로벌 프라이빗 CDN은 옵소마이의 기존 서비스를 효율적 비용으로 보완하는 것으로 판명됐다.

조나단 스미스 라임라이트 그룹 유럽/중동/아프리카 부사장은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서비스는 글로벌 고객에게 콘텐츠를 전송하는 복잡성을 덜어주며 옵소마이와 같은 기업들이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옵소마이의 방대한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기존 인프라에 라임라이트 서비스를 결합하는 것은 대단히 간단하며 서비스 중단도 빚어지지 않는다”며 “라임라이트 직원들은 동영상 시장에 대한 심층적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옵소마이와 협력해 고객군 확대를 뒷받침할 일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http://goo.gl/Aw4X8d)를 클릭하면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옵소마이(Opsomai) 소개

옵소마이(Opsomai)는 미디어 자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이 회사의 웹 2.0 소프트웨어인 ‘옵시스 미디어’는 동영상 아카이브 보유업체, 제작사, 대기업이 아카이브 온라인 판매, 뉴스 사이트,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 기업 커뮤니케이션 등에 각 사의 오디오, 영상, 동영상 자산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의 기술 인프라에 통합되거나 옵소마이의 호스팅 플랫폼에서 구동되는 ‘옵시스 미디어’는 유튜브(YouTube), 애플 아이튠 스토어(iTunes Store) 등 다양한 대상에 대한 디지털화, 지표화, 아카이빙, 스트리밍, 퍼블리싱을 지원하는 표준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파리에 본사를 둔 옵소마이는 10년 전 아시아 및 아프리카 국가를 비롯한 해외에 다수 인프라를 구축하며 해외 사업 개발을 시작했다. 웹사이트(www.opsomai.com)와 트위터(www.twitter.com/opsomai) 팔로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NASDAQ: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디지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는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그리고 트위터(www.twitter.com/llnw) 및 Limelight Connect(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대행 파마PR(famaPR)
테드 와이즈만(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