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토박이김치, 결식아동·사회적 돌봄 필요한 거주장애인 위해 김치 전달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5-03-17 11:30
대전--(뉴스와이어)--대가토박이김치(대표 이희연)은 굿프랜드(이사장 이창희)와 16일 결식아동과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거주장애인들을 위하여 김치를 전달했다.

김치제조 전문업체 대가토박이김치는 강원도 강릉에 소재하여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치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HACCP 지정을 통한 안전한 위생관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정직한 기업이다.

“내 가족을 위한 김치를 생각하고 제조하여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음식문화를 선도하며, 당일제조를 원칙으로 신선도 높고 손 맛 좋은 김치는 (사)굿프랜드에 무료로 제공되어 산하시설인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와 하늘품단기보호센터의 결식아동과 거주장애인들의 식탁에 올려졌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시설장 이명숙)는“어려운 시기에 많은 후원도 고마운데 김치의 손 맛에 두 번 감동 받았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대가토박이김치는 지난 연말에도 100kg에 해당하는 김장김치를 제공한데 이어 이번에는 신김치보다는 생김치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40kg을 보내주며 떨어지면 또 보내겠다며 일회성으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