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오만의 전자신분증 통합 등록 인프라 지원

뉴스 제공
Gemalto
2015-03-17 16:3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코에시스(Coesys) 문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왕국 내 모든 신분증을 대상으로 한 오만 경찰청의 단일화 및 통합 등록 인프라 구축을 지원한다.

새 시스템은 젬알토의 지원으로 지난 1월 15일 공식 출시된 오만의 전자신분증과 전자여권에 우선 적용된다. 이 두 가지 문서를 동시에 다룸으로써 등록 절차가 간소화돼 오만 경찰청과 국민은 큰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만 국민은 전자신분증을 통해 개인 정보가 이미 국가에 등록되어있기 때문에 새 전자여권 신청 시 등록 절차를 모두 거칠 필요가 없다. 오만정부는 전자신분증과 전자여권에 저장된 정보를 교차 참조해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각종 해외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할 수 있다.

술라이만 알하디(Sulaiman Al-Harthy) 경찰청 차장(육군 소장)은 “오만 내에서 많은 국가 핵심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정착시킨 젬알토는 정부용 통합 솔루션 개발의 독보적 위치에 있다”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2002년부터 시작된 양측의 오랜 관계가 더욱 확대되어 젬알토로부터 모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받는 단계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다.

젬알토의 중동지역 정부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히샴 수라키(Hisham Surakhi) 본부장은 “오만 경찰청의 시스템 도입은 최신 IT 기술이 주는 혜택을 공공영역으로 확대하겠다는 정부의 의지를 보여준다”면서 “전자여권 출시는 또한 전자국경 관리 시스템과 전자 출입 시스템과 같은 미래 혁신 솔루션 도입 확대의 발판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2013년 연간 매출액이 24억 유로에 달하고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44개국에 위치한 사무실 85곳과 연구 개발 센터 25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다. 당사는 급속히 진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즐겁고 안전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소통하고, 여행하며, 쇼핑하고, 은행 업무를 보며, 오락 및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점점 더 원하고 있다.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증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티켓 발권 및 신뢰할 수 있는 M2M(machine-to-machine) 응용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사람들의 늘어나는 필요를 충족시켜 준다. 당사는 당사에서 설계하고 맞춤화를 통해 안전한 내장 소프트웨어 및 보안 제품을 개발한다. 당사의 플랫폼 및 서비스는 이 제품들과 제품에 포함된 기밀 데이터 및 이들이 가능하게 만드는 믿을 수 있는 최종 사용자 서비스를 관리한다. 당사의 혁신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Gemalto는 디지털 및 무선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늘어나는 당사 솔루션의 사용자들로 인해 번창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을 참조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