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 ‘팩스타상’ 수상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5-03-18 08:49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2014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레모나의 패키지 수상은 레모나 출시 31년 만에 가장 많은 변화가 시도된 신패키지 이기에 그 의미가 더하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은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다.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은 2014-2015년 레모나 광고메시지인 ‘넌 예뻐야 하니까’의 메인카피를 ‘레모나 감성’, ‘나의 레모나’라는 두가지 컨셉으로 레모나 전 패키지에 반영했고 레모나의 고유컬러인 노란색과 빨간색의 변형에 감성과 재미적 요소를 더했다.

특히 레모나만의 소녀적 순수함을 간직하며 거기에 더해 패키지 자체에 내 얼굴도 붙일 수 있게 만들어 나만의 레모나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는 재미와 실용성을 더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가 장수브랜드인 만큼 고유의 이미지를 가지고 가면서 새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큰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좋은 디자인, 더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레모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 레모나는 레모나의 패키지 디자인 수상을 기념해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 에서 감사댓글 이벤트를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lemona.co.kr/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