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도도희가 선택한 ‘진동 클렌저’,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 호구의 사랑 도도한 유이, 광고도 도도하게 그녀의 화려한 재기는 지금부터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5-03-18 11:53
서울--(뉴스와이어)--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유이가 몇 회 만에 여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에 방송된 ‘호구의 사랑’에서는 출산 후 다시 수영선수로 복귀한 도도희가 뷰티 브랜드 광고를 찍으며, 화려하게 재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도도희는 진동 클렌저를 볼에 댄채 카메라를 향해, 화사한 광고용 미소를 지으며,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도도희가 촬영한 제품은 메이크온(MakeON)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제품으로 탄력 진동 클렌징이 특징이다.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 결은 물론 피부 속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이번에 선보인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는 봄을 맞아 점점 더 강력해지는 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꼼꼼한 딥 클렌징을 위해 새롭게 출시되었다.

tnN 드라마 ‘호구의 사랑’을 본 네티즌들은 “도도희의 화려한 재기, 앞으로가 더 기대돼”, “도도희 오랜만에 여신으로 귀환”, “도도희 클렌저 어디 제품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려하게 재기한 도도희, 유이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신제품은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www.makeonbeauty.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메이크온 소개
메이크온은 일상적인 뷰티케어에새로운 방식을 더하여 뷰티케어 과정이 더욱 즐거워 질 수 있게하는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 ‘온(ON)’이 만나 탄생한 메이크온은 그 이름에 아름다운 것을 소유하고 싶은 열망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의지를 담았다. 간편한 사용을 위한 직관적인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