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세제 3종세트 체험단 모집

- 새봄맞이 빨래 하이리빙 세제 3종 세트로

- 미즈에서 총 25명에게 무료체험제품 증정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15-03-18 13:23
서울--(뉴스와이어)--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3~4월은 반갑지 않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며 외출 후 세탁과 함께 새봄맞이를 위한 겨울옷 세탁으로 세제와 빨래를 위한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양한 생활용품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는 하이리빙(대표 안태환, www.hiliving.co.kr)은 찌든 때, 묵은 때, 세균걱정을 하는 주부들을 위해 주부 및 소비자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에서 ‘하이리빙 세제 3종 Set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즈(www.miz.co.kr)에서 진행할 체험단 제품은 세탁전, 세탁시, 세탁 후에 꼭 필요한 3종 세제세트로 구성 되어 ‘하이리빙 세탁전 처리제(1L)’, ‘하이리빙 세탁세제(3kg)’, ‘하이리빙 섬유유연제 (체리꽃)(1L)’의 총 3가지 제품을 1Set로 구성되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총 25명을 선발하여 진행한다.

이 체험단을 기획한 하이리빙 담당자 이상문 과장은 “이 3가지 제품은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세탁세제로 친환경 인증획득 및 인체 유해한 솔벤트를 함유하지 않은 특수 효소 배합제품으로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계면활성제 및 식물성 원료로 구성이 되어 인체에 자극을 최소화한 초고농축 세제로 적은 사용량으로 깨끗하게 빨래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그 동안 하이리빙 최고 인기아이템으로 기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세척력과 경제적인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자신있게 체험단 제품을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미즈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모집 한다. 체험단 신청한 후 제품사용 후기를 블로그나 미즈 사이트에 등록하고, 성실한 우수 후기를 써 준 체험단 2명에게는 주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해주는 ‘백수오 플래티넘 (판매가 163,000원 상당)’제품을 별도의 선물로 증정을 한다.

체험단 신청자격은 깨끗한 빨래와 세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미즈에서 바로 신청 댓글만 남기면 신청이 된다.

드림미즈 소개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어린이영어교육 전문커뮤니티(www.suksuk.co.kr),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www.momschool.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 운영하고 있다.

http://www.miz.co.kr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드림미즈
미즈사업부
김현정 차장
02-3668-9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