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지금, 당신, 어디 TVCF 공유 이벤트’ 실시

- 31일까지 네파 미디어센터 이벤트 페이지 통해 진행

- 네파 하이브리드 재킷,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뉴스 제공
네파
2015-03-19 09:46
서울--(뉴스와이어)--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31일까지 네파 미디어센터에서 ‘지금, 당신, 어디 TVCF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금, 당신, 어디’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아웃도어로 나가 자유롭게 자연을 즐기라는 캠페인 메시지 ‘MOVE NOW’(무브 나우)를 전하는 ‘네파 2015 S/S TVCF’ 홍보를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14일 론칭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MOVE NOW’(무브 나우) 캠페인은 오는 21일 비오는 숲길 편, 바위산 편, 계곡 트래킹 편 등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자연을 경험하는 순간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에서는 업계 최초로 ‘타임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시간대별로 상황에 맞는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지금 당장 아웃도어로 나가 자연을 즐기라는 캠페인 메시지(MOVE NOW)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TVCF영상을 감상하고 스크랩할 수 있는 코드를 복사해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SNS 등에 게시한 후 해당 게시글의 URL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회원응모와 비회원응모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6일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네파 하이브리드 재킷(3명), 신세계상품권(3명), 커피 기프티콘(35명) 등이 제공된다.

연락처

네파 홍보대행
보도진
이지연 AE
070-7725-0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