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2WiFi’ 초기물량 완판…증산체재 돌입

- 본사 직판 운영 및 1:1 고객밀착형 사후관리시스템‘OS2CS’가 큰 역할

뉴스 제공
세미솔루션
2015-03-19 11:06
서울--(뉴스와이어)--주문형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 개발회사인 세미솔루션(대표이사 이정원, www.camsolution.co.kr)은 최근 자사가 개발한 차량용 블랙박스의 판매 증가에 힘입어 자사 인기 제품인 블랙박스 ‘차눈2WiFi’ 제품의 증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차눈2WiFi는 지난해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자사 제품 중에서도 판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며 “출시 후 초도 생산된 전 제품 ‘완판’ 기록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재고가 모두 소진된 상황에서 제품구입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신제품 출시에 앞서 기존 제품에 대한 증산을 결정한 것”이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물량 공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차눈2WiFi’는 HD급의 선명한 화질은 물론 전·후방 모두를 감시할 수 있는 2채널과 WiFi 기능 탑재로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킨 블랙박스로 안정적인 영상녹화와 품질로 출시 초기부터 이목을 끌었다.

치열한 동종업계와의 경쟁에서 세미솔루션의 판매 전략이 성공적일 수 있었던 것은 판매유통 방식의 획기적인 전환과 자사의 강력한 마케팅 전략으로서 통합고객관리지원 시스템인 ‘OS2CS’ 프로그램에 기인된 것으로 분석된다. 그 외에도 지속적인 라디오광고 및 언론 홍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도 판매증가에 한 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

세미솔루션은 최근 판매방식을 대리점 판매에서 ‘본사 직판’ 전략으로 100% 전환하면서 유통마진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는 판매방식을 전개하고 있다. 세미솔루션만의 철저하고 획기적인 고객사후관리서비스인 ‘OS2CS’를 적극 운영함으로써 고객과의 1:1밀착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 만족도가 급격히 상승하여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는 안정적이고 지속 성장 가능한 세미솔루션만의 건전한 기업정신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차량과 제품의 안정성, 신뢰성을 고려한 외장형배터리를 채용하여 상시녹화 기능도 지원하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미솔루션 주요 관계자는 “세미솔루션의 전 제품은 개발부터 제조까지 한국에서 일괄 생산하는 순수 한국산 제품”이라며 “강력한 품질 정책과 품격 높은 고객 지원 서비스 프로그램 확대를 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OS2CS’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 이후 품질보증기간 동안 고객의 안정적인 블랙박스 사용에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시 무상장착, 무상점검, 메모리카드 무상교체, 무상대여, 보상판매 등의 일괄 서비스 지원을 포함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획기적인 서비스 상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camsolution.co.kr

연락처

세미솔루션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대리
02-78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