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블랙데이 맞아 듀오와 함께 연애특강 개최

- 넌 연애해야 하니까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5-03-20 08:31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연애비타민이 필요한 미혼 남녀 50명을 대상으로 연애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연애특강은 블랙데이를 기념해 솔로탈출이 필요한 미혼남녀를 위해 기획됐으며 국내1호 연애코치로 유명한 이명길 듀오 강사가 솔로 미혼남녀가 꼭 알아야 할 연애센스와 연애성공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4월 10일 강남 듀오 본사 16층에서 미혼 남녀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레모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듀오 홈페이지(https://www.duo.co.kr/) 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강연에 참여한 50명에게는 사랑을 이어줄 '김수현 레모나산 70포 하트캔’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연인들 사이에서 레모나에 메시지를 적어 마음을 전하는 레모나 선물하기가 오래전부터 인기가 많은데, 정성은 물론 아이디어들도 기발해서 그 콘텐츠만 따로 모아 레모나 홈페이지>레모나 홀릭이란 메뉴에도 소개하고 있다”며 “레모나가 연인간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만큼 이번 특강에서도 많은 분들이 솔로탈출하는데 레모나가 연결 고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