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교육 과정 확대

- 새로운 ‘스페셜리스트, 프로페셔널, 트레이너’ 인증 단계로 교육 프로그램 강화…’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 커뮤니티에 최우선 혜택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5-03-20 13:45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체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교육 과정을 대폭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이드와이어 에듀케이션’(Guidewire Education)은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Guidewire PartnerConnect) 연합 회원사에 날로 증가하는 가이드와이어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 관리,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소프트웨어 업계 교육 및 인증 관행에 발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이드와이어의 교육 과정은 자체충족을 지원하고 가이드와이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됐다. 교육 강의와 관련 커리큘럼은 다양한 교육 필요성을 뒷받침하며 프로젝트 팀 멤버들이 각 유형별 프로젝트와 선택한 제품, 경험 수준, 프로젝트 역할을 최적 지원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 계획을 짤 수 있도록 해준다. 가이드와이어가 선보인 새로운 ‘스페셜리스트, 프로페셔널, 트레이너’ 인증은 △청구센터 설정(Claim Center Configuration) △정치센터 설정(PolicyCenter Configuration) △ 빌링센터 설정(Billing Center Configuration) △보험스위트 통합(InsuranceSuite Integration) 등 4개 영역을 대상으로 한다. 이는 학생들이 지식을 확대하고 가이드와이어 제품 기능을 심층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이드와이어 에듀케이션’ 확대 내용

· 신축적인 교육 제공 옵션
· 가이드와이어 제품 지식을 평가하기 위한 구조화된 인증 시험
· 수준별, 제품별 새로운 인증 로고
· 개인의 가이드와이어 인증 수준 확인 기능

마이크 폴렐(Mike Polelle) 가이드와이어 최고제공책임자는 “가이드와이어는 우수한 설계의 소프트웨어 제품과 모범 관행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가이드와이어 교육 프로그램의 목적은 파트너들이 우리 직원들이 받고 있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비즈니스에 변화를 도모하는 한편 가이드와이어 제품을 채택하는 기업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정통한 지식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파트너들이 가치를 더해주는 강력하고 실용적인 가이드와이어 사용 관행을 개발하고 전반적인 성과에 박차를 가하며 특히 공통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소개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는 글로벌 손해/상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핵심 시스템을 교체하고 사업을 개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유연성과 확장성이 탁월한 가이드와이어 솔루션은 보험업계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는 보험업자들이 기록용 운영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핵심 시스템을 제공한다. 추가적인 상품들은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정보, 언제나/어디서나 접속, 안내 및 모니터링 등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전세계의 180여 개의 손해/상해 보험업체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과/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Director, Communications)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