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닷컴, 창립 12주년 기념 창고대방출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퐁당닷컴
2015-03-20 15:34
서울--(뉴스와이어)--(주)퐁당닷컴이 지난 12일~14일 3일간 창립 12주년을 맞아 창고대방출 행사를 실시했다.

2003년 다이버스몰이란 이름으로 설립되어 수중장비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2014년 6월 수중&수상레저용품 종합쇼핑몰인 ‘(주)퐁당닷컴’으로 개편하였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었으며 350여분이 참석해주었고 하남시 소재 퐁당닷컴 물류센터에 3000여종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다.

(주)퐁당닷컴의 김영우 대표는 “수중, 수상 레저용품을 대중화하겠다는 이념으로 달려왔는데, 창립 1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자 창고대방출을 기획했다. 너무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주셨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기뻤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행사를 계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창고대방출에 참여했던 최동훈 고객은 "첫날 첫 번째로 참여 했는데, 평소 퐁당닷컴 사이트 장바구니에 장비를 담아놓고 월급날만 기다리며 고민하던 상품들을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하는 좋은 기회였다. 자주 애용하던 퐁당닷컴이라 장비에 대한 믿음도 가고, 너무 좋은 행사였다“고 말햇다.

퐁당닷컴 소개
퐁당닷컴은 수중, 수상, 수난장비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수중, 수상, 수난에 관련한 약 3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약 20,000여 종류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www.pongdang.com, www.camaro.asia, www.oneill.kr, www.mares.so, www.oneillsurf.co.kr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퐁당닷컴은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여 대중화시키는데 있어 최고의 기업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

http://www.facebook.com/Pongdang.Pongdang

웹사이트: http://www.pongdang.com

연락처

(주)퐁당닷컴
수상사업부
홍석진 Kevin
070-7124-9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