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한양대 ERICA 캠퍼스와 함께하는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5-03-23 09:02
서울--(뉴스와이어)--우수기업의 채용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IBK 기업은행, 조선일보, 한양대학교(ERICA 캠퍼스)가 주최하고, 한양대 LINC 사업단,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운영하는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와 함께하는 우수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3월 25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채용과 구직자의 일자리 및 성공적인 창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제조업, 서비스업, IT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 100여개 사(직접참여 50여 개사, 간접참여 50여개 사)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취업 및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하나마이크론, LS엠트론, 경보제약, 오이솔루션, SGS Korea, 잡코리아 등 실 채용수요가 있고 매출규모와 신용도가 우수한 50 여개의 기업이 직접 채용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채용관 △일자리 매칭관 △컨설팅관 △취업지원관 △세미나관 △홍보관 △사전면접코칭관으로 구성된다. 채용관에서는 인사담당자와의 1:1 현장면접 및 상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컨설팅 관에서는 입사지원서와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일자리 매칭관에서는 구직자의 자격요건과 희망하는 직무에 맞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면접 부스까지 안내를 도와준다.

잡코리아 HR전략사업팀 김은정 차장은 “이번 박람회는 우수기업과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 모두를 위해 마련됐다”며 “우수인재를 채용하고 싶은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구직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별도의 등록카드 작성 없이 본인 확인 후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면접을 신청하면 참가기업과의 면접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ibkjob.jobkorea.co.kr/Home/Main)에서 확인 가능 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박재은 주임
02-3466-5206 (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