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신학기 맞이 ‘이색 등굣길 사연’ 온라인 이벤트 실시

- 하이시에라, 신학기 맞아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상으로 이색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전국 고(高)지대에 위치한 학교 학생들의 험난한 등굣길 사연을 페이스북 댓글로 모집

- 1등 당첨자에게는 소속 학급 또는 학과 학생 전원에게 하이시에라 인기 백팩 증정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5-03-23 10:14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새학기를 맞아 험난하고 힘든 등굣길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는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 스쿨 시에라(High School Sierra)’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학교가 높은 지대에 위치해 매일 아침 ‘등산하듯’ 등교해야 하는 학생들의 이색 사연을 모집한다. 하이시에라 페이스북 및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MYVoBG)에 ‘좋아요’를 누른 후, 본인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하이시에라 인기 제품인 ‘레인보우 백팩’이 본인이 소속된 학급 또는 학과 학생 전원(35개 한정)에게 증정되는 커다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하이시에라가 특별 발탁한 모델이 해당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경품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2등/10명), 3등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3등/30명)과 같은 푸짐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하이 스쿨 시에라’ 이벤트는 금일(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총 5일간 하이시에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MYVoBG)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30일, 하이시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sierr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러 가지 의미로 고되고 험난한 등굣길에 심신이 지친 학생들을 조금이나마 응원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학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진행해나갈 예정이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소개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하이시에라 소개
American Outdoor Life style bag Brand “High Sierra”. 1978년 시카고에서 론칭한 하이시에라는 스포츠와 캠핑, 뮤직 등 다양한 문화와 커뮤니티를 주도하는 10대~20대를 타겟으로 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2012년 쌤소나이트社에 인수 합병 된 후 2014년 한국에 본격 론칭 되었으며 고품질, 고기능에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미디컴
황호신 대리
02-6370-85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