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케이션, 목동·중계·분당 영재관 확장 기념 이벤트 실시

- 과학영재학교 합격 기원 응원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

- 3월 16일부터 4월 12일까지 CMS 블로그에서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5-03-23 17:54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이 CMS목동·중계·분당영재관의 확장을 기념해 과학영재학교 합격 기원 응원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MS 공식 블로그(www.cmsblog.kr)를 방문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와 음료 교환권(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6일(월)부터 4월 12일(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수) CMS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MS홈페이지(www.cmsedu.co.kr)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CMS에듀케이션은 1997년부터 교구와 퍼즐, 게임 등을 활용해 수학 개념과 원리를 배우는 사고력 교육을 시작해, 이를 기반으로 한 영재교육과 융합교육을 해왔다. 특히 초등 고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CMS 영재관은 과학영재학교·특목고·경시·올림피아드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수학과학 정규반 체제의 종합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CMS에듀케이션 영재관 김재규 총괄본부장은 “영재학교와 과학고 등의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융합형 문제를 연구해 독자적인 창의 수학, 과학 콘텐츠를 개발한 결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CMS는 2015학년도 과학영재학교 입시에서 전체 모집인원 722명(7개교) 중 213명(중복합격자 25명 포함)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서울과학고 정원 120명 중 71명이 CMS 영재관에서 실력을 키웠고, 2014년 KMO(한국수학올림피아드) 1,2차에서 총 365명의 수상자를 배출해 최고의 영재교육 기관으로써 다시 한번 큰 획을 그었다.

CMS 영재관의 이 같은 성과는 학생 개개인의 능력과 특징에 맞춘 CMS만의 교육시스템을 확립하여 학생들의 장·단점을 정확히 분석하고, 강점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지원 전략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CMS는 목동·중계·분당 영재관의 확장과 더불어 영재학교 입시에서 더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전략마케팅본부 / 디자인PR그룹 / PR팀
박정현 팀장
02-6121-02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