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 풀서클’ 국내 출시

- 지포 가(家) 4대손이 직접 디자인한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풀서클(Full Circle)’ 국내 출시

- 현(現) 회장 조지 듀크 아들이자 지포 가의 4대손인 그랜트 듀크(Grant Duke)가 직접 디자인해 더욱 눈길 끌어

- 전세계 12,000개 판매, 한국에서는 300개만 한정 판매될 예정

뉴스 제공
지포
2015-03-24 11:3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 팬 및 수집가들을 위한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풀서클(Full Circle)’ 한정판 라이터를 공개했다.

풀서클(Full Circle)은 현(現) 회장 조지 듀크(George Duke)의 아들이자 지포 가(家)의 4대손(孫)인 그랜트 듀크(Grant Duke)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존 지포 제품 보다 1.5배 두꺼운 아모르(Amor) 메탈 바디에 화려한 나선형 문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깊고 강렬하게 새겨진 이 나선형 무늬는 무한대로 뻗어나가는 지포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미래의 가능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2015년 올해의 지포 라이터(The Collectible of the Year) 시리즈 풀서클(Full Circle)은 전세계적으로 12,000개, 한국에서는 300개만 판매될 예정으로, 지포 브랜드와 역사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탐낼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다.

풀서클(Full Circle)은 특별 제작된 메탈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조지 듀크(George Duke) 회장과 그랜트 듀크(Grant Duke) 가 보낸 애정 어린 메세지가 담긴 브라스 재질의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바닥에 찍힌 고유의 일련 번호와 독특한 인장을 통해 한정판 라이터의 특별함을 한층 더하고 있는 풀서클(Full Circle)의 가격은 116,000원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포 소개
지포(www.zippo.co.kr, www.zippo.com)는16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포는 5억개의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해오고 있다. 지포의 다양한 제품라인은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향수, 남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열/화염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지포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는 2012년에 80주년을 맞이했다. 더 많은 정보는 Zippo.com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박혜령 AE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