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직업전문학교,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스탭으로 현장실습
- 스타교수 오민 헤어디자이너와 헤어/메이크업 진행, 탑 디자이너 명유석과의 만남
한국문예 공간예술학부는 패션쇼 무대 셋팅에 스탭으로 참여했으며, 전반적인 패션쇼 무대 설치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였다. 패션예술학부 및 대중문화예술학부도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의 패션쇼 관람으로 현장감을 익혔다.
지난 20일 개막한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서울컬렉션 58회, 신진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제너레이션넥스트 21회 등 총 79회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한국문화예술직업전문학교 학생들에겐 패션피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최고의 무대에서 현장 스탭으로 일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현장이 됐다.
한편, 한국문화예술전문학교는 우수한 현직교수진들이 문화예술분야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실용적인 전문예술인을 양성하는 실용문화예술 특성화학교이다. 특히 강남 양재에 위치한 문화예술전용관과 다산아트홀에서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학부는 대중문화예술학부, 파티이벤트학부, 뷰티예술학부, 패션예술학부, 공간디자인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빠른 시간 안에 전문학사 취득은 물론 확실한 취업을 보장해 자신만의 평생직업을 원하는 감각 있는 학생들의 한국문화예술전문학교 입학이 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cna.or.kr
연락처
한국문화예술전문학교
강미정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문화예술전문학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