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린, 신제품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프리론칭 이벤트 실시

- 다음 달 5일까지 신제품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체험단 20명 모집 이벤트

- 기존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에 자외선 차단지수와 밀착력 높인 업그레이드 버전

-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천연 자외선 차단제…SBS ‘출발 모닝와이드’에 소개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5-03-25 09:57
서울--(뉴스와이어)--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이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출시를 앞두고 다음달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프리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정식 론칭을 앞둔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제품을 미리 체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기대평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남겨준 분들 중 20명에 한해 체험 제품을 증정한다.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기존 인기 제품이었던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그늘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높이고, 밀착력을 강화시켜 더욱 간편하고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된 천연 미네랄 입자만을 사용하여 화학성분과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민감한 피부와 어린이들도 부작용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트린의 미네랄 썬킬 제품은 최근 방영된 SBS 출발 모닝와이드에서 아토피 어린이들도 부작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로 소개되기도 했다.

카트린 마케팅 담당자는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철,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해야 한다”며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부작용 걱정은 물론 밀착력과 투명도를 높여 피부 톤이 어두운 남성들도 백탁 현상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beautyspace.co.kr) 에 ‘내추럴 100 썬킬 RX’의 기대평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적고,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 한 URL을 함께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연락처

네이쳐앤바이오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