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스웨덴 최대 대중교통 회사 SL에 솔루션 단독 공급…스웨덴 대중 교통 업계 내 입지 강화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5-03-25 13:1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웨덴 최대 대중교통 회사 스톡홀름 지역교통(Stockholm’s Lokaltrafik, 이하SL)이 비접촉식 스마트 교통카드 및 관련 개인화 서비스의 단독 공급업체로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OT)를 선정했다고 OT 측이 오늘 발표했다. OT는 모바일을 위한 디지털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다.

SL은 매일 7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의 교통 네트워크를 관리한다. 스웨덴 출퇴근자들은 OT의 비접촉식 스마트카드인 ‘시티고’(cityGo)에 힘입어 대중교통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고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승객은 탑승권을 원격 구매할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비접촉식 ‘시티고’ 카드를 단말기 앞에 갖다 대기만 하면 된다. 호주머니 안에 탑승권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 면에서 훨씬 효율적이다.

SL은 비접촉식 교통카드, 카드 소지자 데이터의 선 개인화 및 개인화, 실행을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 제공 업체로 OT를 채택했다. OT는 강화된 보안 기능과 NFC 관련 최신 서비스를 구현하는 신형 스마트카드를 포함해 SL의 신기술 전환 작업도 지원하게 된다. 이로써 승객들의 대중교통 이용 경험이 한층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릭 뒤포레스트(Eric Duforest) OT 지불결제 사업부 총괄은 “스웨덴 최대 교통 네트워크 운영사인 SL에 대중교통 이용자들의 교통 이용 경험을 증진하기 위한 전문 기술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소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모바일 분야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오버츄어는 모바일 분야의 중심에서 활약하는 기업으로, 최초의 스마트카드부터 수백만 대의 스마트폰에 장착되어 있는 최신 비접촉식 지불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불결제, 통신 및 신원 확인 시장에 진출해있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스마트 트랜잭션, 모바일 금융서비스, M2M, 디지털 신원, 수송 및 출입 관리 분야에서 엔드투엔드 솔루션(end-to-end solutions)을 제공하고 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700명에 가까운 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5개 대륙에 걸쳐 50 곳 이상의 영업소와 지역 당 1개의 생산 허브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140개 국가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berth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www.oberthur.com/the-m-world)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알 수 있다.

SNS 팔로우
트위터(http://goo.gl/bcqM0O)
링크드인(http://goo.gl/9G7lq8)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FTI컨설팅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FTI Consulting Strategic Communication)
기욤 그라니에(Guillaume Granier) / 에릭 폴렌-바일(Eric Fohlen-Weill)
+33 1 47 03 68 10
oberthur@fticonsul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