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타일, 기능성 넥타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넥스타일
2015-03-25 15:11
서울--(뉴스와이어)--넥타이 전문 업체 넥스타일(대표 이명진, www.neckstyle.com)이 기능성 넥타이를 출시했다. 넥스타일의 기능성 넥타이는 뛰어난 독창성과 기술력으로 차별화하여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다.

현대에 있어 넥타이는 자신을 나타내는 중요한 장식이자 패션의 마무리다.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종류의 넥타이중 내게 잘 어울리는 타이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자칫 너무 화려한 무늬나 특색 없는 타이는 오히려 보는 이로 하여금 부담을 주는 요소로 작용하기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넥스타일의 기능성 넥타이는 일반넥타이와 조금 다르다. 소검부와 대검부의 색을 달리하여 목에 매는 소검부에만 포인트를 두어 우수한 시각적 효과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을 수 있다. 패션 감각을 살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캐쥬얼한 패션 넥타이로도 손색이 없어 젊은 층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처음 넥타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자신에 어울리는 타이를 선택하도록 포인트 색깔별 타입을 명시하여 때와 장소에 맞는 이미지를 쉽게 연출할 수 있게 한 것도 큰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넥스타일 쇼핑몰에서만 판매되며,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영화 관람권과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2인용)을 제공하고 있다.

넥스타일의 홈페이지(www.neckstyle.com)에 접속하면 더 많은 상품을 보고 내게 잘 어울리는 넥타이를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ckstyle.com

연락처

넥스타일
이명진 대표
02 990-95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넥스타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