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세계 최초 창문형필터 ‘3M 자연환기 필터’ 봄철 황사대비 할인 이벤트 실시

- 내달 3일까지 G마켓 통해 최대 34% 할인 판매 및 풍성한 사은 행사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5-03-26 09:20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해진 날씨의 기쁨을 누리기도 잠시, 역대 최악의 ‘슈퍼 황사’ 예고 소식에 엄마들의 걱정은 커져만 간다. 봄철을 맞아 집안 곳곳에 쌓인 먼지를 제거하고 환기를 해야 하는데 요즘 같은 황사 시즌에는 실내 환기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여 지기 때문이다.

이에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은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외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실내 환기를 시킬 수 있는 신개념 창문형필터 ‘3MTM 자연환기 필터’(이하 3M 자연환기 필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에서 ‘청소부터 이사까지, 우리 집 봄맞이 준비 3M 하나면 OK!’이라는 이름을 단 이번 기획전은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며 3M 자연환기 필터를 34% 할인된 9만834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3M 밀대+청소포 150매도 50% 할인된 1만4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3M 상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중복 구매 후 중복 응모 가능) 중 추첨을 통해 청소 서비스 및 3M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쓰리엠 필터제품사업팀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3M 자연환기 필터는 창문에 끼워 사용하는 ‘창문형 필터’로 쉽게 말해 집이 쓰는 황사마스크다. 프레임 형태로 기존 창틀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도 외부의 황사·미세먼지·매연 등 오염물질과 꽃가루 등 알레르기 유발물질 유입을 최소화 하여 걱정 없이 실내 환기를 시킬 수 있다.

특히 필터 원단에는 3M의 대표적 핵심 기술인 미세표면복제기술을 적용해 필터의 표면이 열린 구조로 되어 있어 통기량이 높고 반영구 정전처리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미세입자 포집 성능이 우수하다. 또 빗물유입 방지기능이 있어 비가 올 때 창문을 열어도 빗물이 들이치는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으며, 시선차단 효과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2014년 세계보건기구(WHO)는 전 세계적으로 약 430만 명이 실내공기 오염으로 사망하고, 실내공기 오염 물질이 실외 오염 물질보다 폐에 전달될 확률이 약 1000배 높다고 발표했다. 우리가 하루 종일 들이마시는 실내공기가 가끔 오는 황사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얘기다.

한국쓰리엠 필터제품사업팀 박평 팀장은 “실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환기이다”며, “미세먼지와 황사 걱정 없이 24시간 환기할 수 있는 3M 자연환기 필터는 작년 3월 제품 출시 이후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쓰리엠에서는 최근 한 달간 3M 자연환기 필터 매출이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20배 가량 급증했으며, 3MTM 넥스케어TM 황사마스크의 매출도 1.5배 가량 증가했다.

3M 자연환기 필터는 3M 온라인지정쇼핑몰 퓨어몰(www.puremall.co.kr)을 비롯해 이마트 29개 매장과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홍보대행
KPR
김우진
02-3406-22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