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비전, 홍콩의 다싱은행과 제휴

- 팽창하는 아시아 매입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 강화

뉴스 제공
Payvision
2015-03-26 13:29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최근 수년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높은 성장세를 구가해온 페이비전(Payvision)이 홍콩의 선도적 은행인 다싱은행(Dah Sing Bank, DSB)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Global Acquiring networks) 중의 하나인 페이비전은 이번 다싱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상인과 매입은행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선보이는 한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입지와 성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윌리 콰 콕 렁(Willy Kwa Kok Leng) 페이비전 아시아태평양 영업담당 부사장은 “현재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활발한 사업으로 입지를 구축한 DSB와 같은 유능하고 믿을 만한 파트너와 협력하게 되어 몹시 기쁘다”며, “상인의 신뢰도를 높여가며 글로벌 매입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것은 아시아와 같은 복잡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주요 열쇠다. 우리의 금융 네트워크에 들어오게 된 DSB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페이비전은 최근 수년 간 수천 명의 상인과 여러 금융기관과 장기 제휴를 맺고 여행, 소매, 소비자 가전 소프트웨어 및 음악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분야를 지원하며 아시아 지역에서 이미 큰 실적을 쌓아왔다.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은 다양한 모습으로 그 잠재력을 표출하고 있다. 2015년에는 아시아 지역이 향상된 연결성, 기술에 정통한 사용자 세대의 성숙 및 모바일로의 이동 등의 영향을 받아 전자상거래 분야의 주역으로 떠오르게 될 것이다.

다싱은행(Dah Sing Bank) 소개
6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 다싱은행은 다싱뱅킹그룹(Dah Sing Banking Group) 주요 은행 계열사로, 홍콩 내 5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한 홍콩 10대 은행 중 하나다. 축적된 은행 경험과 업계에서 수십 년간 구축한 탄탄한 토대를 바탕으로 다싱은행은 소매은행, 상업은행 및 프라이빗 뱅킹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영역을 확대해 왔다. 다싱은행은 중국 서부의 최대 도시인 충칭의 선도적 은행인 충칭은행(Bank of Chongqing)에 전략적으로 투자해 지분 17%를 보유하고 있다. 충칭은행은 주로 충칭 지역에서 10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싱은행은 홍콩에서 가장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으로 평판이 높다. 홍콩 최대 신용카드 발급은행의 하나로 신용카드 사업을 큰 성장을 거두고 있으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옥토퍼스 카드를 1년 먼저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홍콩에 방카슈랑스를 확대시킨 선도적 은행이다. 다싱은행은 “Pay@Mobile”로 싱 타오 데일리(Sing Tao Daily)부터 “최고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솔루션상”과 CAPITAL 매거진으로부터 “최고 신용카드 서비스상”과 “최고 개인대출 서비스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메트로 브로드캐스트(Metro Broadcast)로부터 “개인대출 최우수 브랜드” 및 “모바일 보안 서비스 최고 브랜드,” 이코노믹 다이제스트(Economic Digest)로부터 “자산관리 서비스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페이비전(Payvision) 소개
2002년 설립된 페이비전은 전자상거래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결제에 전문화된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페이비전은 매입은행과 중개업자, 지불서비스사업자(PSPs), 독립 판매조직(ISO),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및 이들의 상인에게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안전하고 PCI DSS 규정을 준수하며, PSD 라이선스를 획득한 세계적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페이비전은 뉴욕, 유타, 샌프란시스코, 마드리드, 런던, 토론토, 싱가포르, 도쿄, 홍콩, 마카오, 오클랜드 등 40개국 이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복잡한 카드결제와 전자상거래 시장에 방대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페이비전은 고객사에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 150개 이상의 결제 통화 및 지역 카드 결제통화, 첨단 보고서 작성 인터페이스와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이비전은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매입은행 네트워크를 구축, 전 세계 300곳 이상의 협력사와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상공인 5,000여 명을 연결하며 연간 1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고 있다. 페이비전은 전자상거래 지식허브의 역할을 하고 있는 CBEC 창립멤버다. CBEC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주요 통찰에 관한 깊이 있는 이해로 세계적으로 영역을 확대시켜 역동적인 글로벌 전자상거래시장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해당사자에게 이익을 제공하고 있다.(http://www.crossborder-ecommerce.com/) 페이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ayvision.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https://twitter.com/payvision), 링크드인(http://www.linkedin.com/company/payvision),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yvision), 회사 블로그(http://blog.payvis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페이비전(Payvision)
기업홍보 및 소셜 마케팅 부장(Corporate PR & Social Marketing Manager)
플로리아나 크리스티아(Floriana Cristea)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