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운세, 봄맞이 특가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5-03-27 09:49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및 모바일 운세 서비스 헬로우운세가 봄을 맞이해 그동안 인기 있었던 월간 운세 컨텐츠를 선별하여 50%라는 파격 할인 이벤트와 헬로우운세 어플을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선정해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월간운세의 종류는 지금 보면 좋은 것 같은 4월 운세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명심 4월 운세, 재물운, 궁합, 애인얼굴, 싱글 4월 타로, 재물 4월 타로가 포함되어 있어 다가오는 4월을 대비해 볼 수 있다. 또한 헬로우운세 어플은 구글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고 리뷰를 작성할 수 있어서 리뷰 작성 후 CGV영화예매권을 얻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한편, 봄을 맞아 각종 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ABC마트, ‘새 신발을 부탁해!’ 봄맞이 이벤트 (~ 3월 29일까지)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ABC마트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ABC마트야, 새 신발을 부탁해’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멤버십 전 회원 중,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1천점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메가박스, 봄 맞아 설레는 ‘무비 애프터’ 이벤트 (3월 17일 ~ 4월 21일)

메가박스의 ‘무비 애프터’는 소개팅에서 호감 가는 상대방에게 다음 만남을 위해 애프터를 신청하듯, 메가박스를 찾아준 관람객들에게 영화 쿠폰을 증정해 다시 초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4월 20일까지 현장 매표소나 무인 발권기에서 영화 티켓을 출력하면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쿠폰은 영화관람권 2장과 콤보 교환권 1매를 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메가 패키지’와 ‘영화 2천원 할인권’ 2종으로 쿠폰 출력 다음 날부터 4월 2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비 애프터 쿠폰은 평일 일반관 2D 영화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특별관과 지점은 제외 된다. 이벤트와 관련해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