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JBL Studio 2 Series’ 국내 출시

- 귀뿐 아니라 눈도 유혹할 수 있는 스피커

- 시네마 급 이미징과 자연스러운 밸런스 제공하는 CMMD lite 고주파 대역용 드라이버 사용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3-27 11:22
서울--(뉴스와이어)--최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JBL은 ‘JBL Studio 2 Series’를 국내에 선보였다

'JBL Studio 2 Series’는 귀뿐만 아니라 눈도 유혹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고 JBL Studio 225C, JBL Studio 230, JBL Studio 290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특징으로는 리스닝을 즐길 수 있도록 시네마 급 이미징과 자연스러운 밸런스를 제공하는 CMMD lite 고주파 대역용 드라이버 및 고해상도 이미징 웨이브가이드의 사용하였고 생생한 사실감을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한다.

또한 부드럽게 굴곡진 모서리, 검은색 패널 그리고 부드러운 질감의 마감으로 21세기의 우아한 디자인을 표현하면서 외관상으로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JBL Studio 2 Series’는 JBL한국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의 JBLSTORE (http://www.jblstore.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JBL/하만카든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사원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