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 맥 전용 플레이어 출시

- 국내최초 콘텐츠 보안 기능 탑재 맥 플레이어 출시

뉴스 제공
카테노이드
2015-03-30 10:13
서울--(뉴스와이어)--No.1 온라인비디오플랫폼 전문기업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 www.catenoid.net)가 국내 최초로 콘텐츠 보안 기능이 탑재된 맥(Mac) PC용 플레이어 ‘Kollus Mac Player’를 출시했다.

Kollus Mac Player는 ▲미디어 인증 ▲DRM ▲중복재생차단 ▲녹화 툴 차단 기능과 캠버전 등으로 유출된 콘텐츠의 유출 경로를 추적할 수 있는 ▲오디오 워터마킹(특허 제10-1440898호)까지 5중 보안기능을 제공하므로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보안이 필요한 사업자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이다. 보안 기능은 물론, 북마크, 자막, 이어보기(N스크린)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지원한다.

Kollus Mac Player는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콜러스 www.kollus.com)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Kollus(콜러스)는 파일변환부터 미디어 호스팅,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CDN, 콘텐츠 보안, PC·모바일 전용 플레이어까지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파일을 업로드만 하면 자동으로 트랜스코딩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즉각적으로 고품질의 N-스크린 서비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Kollus(콜러스)는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콘텐츠 관리 및 전송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웹기반 일체형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전문인력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CDN 업체, 플레이어 업체, 호스팅 등 기존에 분산되어 있던 관리요소를 단일화하여 관리 및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카테노이드의 김형석 대표는 “기존에는, 특히 이러닝 업계에서 맥용 플레이어 수요는 증가하고 있지만, 시중에 출시된 맥용 플레이어가 없었다. 이에 이번 Kollus 맥용 플레이어가 많은 기업에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카테노이드는 이번 맥용 플레이어 출시 이외에도 고객 만족과 동반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 그리고 혁신을 통해 지속해서 추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1544-4367 또는 이메일(kollus_sales@kollus.com)로 문의할 수 있다.

카테노이드 소개
카테노이드㈜는 미국, 독일, 중국, 일본, 홍콩 등 해외 주요 도시에 구축한 PoP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컴퓨팅 인프라(Global Computing Infrastructure, GCI) 서비스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서비스 kollus(www.kollus.com)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IT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catenoid.net/ko

연락처

카테노이드(주)
마케팅팀
김다송 과장
070-4659-1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