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제 여행사 투어컴, 적립식 후결제 자유상품 선보여

전주--(뉴스와이어)--투어컴이 적립식후불제 적용상품을 개편, 제공하고 있는 모든 상품에 후불제시스템을 적용하여 ‘자유여행상품’으로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패키지성 상품에 한해 적용되었던 후결제시스템을 대폭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의 범위를 넓힌 것이다.

‘자유여행’ 콘셉트의 상품에는 항공권, 에어텔, 특가, 국내·해외 패키지 상품, 크루즈, 어학연수 등이 포함된다. 그동안 자유롭지 못한 일정 때문에 패키지여행을 기피한 여행객들이 이제 항공권 혹은 에어텔(항공/숙박)만 따로 후불제를 적용하여 부담없이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한편 투어컴은 세계최초로 적립식 후불제를 도입한 여행사로, 매월 일정액을 납부하는 멤버쉽 운영을 통해 고객이 상품의 절반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하였을 경우, 남은절반을 지원하여 고객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남은 잔입금은 고객이 여행에 만족하였을 경우 받는 형태로, ‘2011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수상’ ‘2014 트렌드코리아’에 소개되었다.

그간 1만여명의 고객이 투어컴을 통해 여행을 다녀왔으며, 현재 필리핀 현지 법인설립 및 카바르디노 발카르 공화국 관광교류협약 등 다양한 교류협약을 맺어 활동중에 있다. 2015년도 ‘자유상품’을 출시한 투어컴의 활약이 기대된다.

투어컴 소개
투어컴은 경제적, 시간적 여유의 부족으로, 쉽게 여행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을 돕는 여행 헬퍼(HELPER)이자 여행 플래너(Planner)로써, 사람들에게 후불제 여행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웰빙라이프를 통한 삶의 의미와 가치를 선사하는 기업이다.

블로그: http://cnfcomcom.blog.me/220284234808

웹사이트: http://www.tourcom.co.kr/

연락처

투어컴
02-1600-3608

아이에이엠파트너즈
심상환 연구원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