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 코리아, ‘열정’ 나누기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2개월만에 누적 팬 수 2,000명 돌파 기념

- 총 100명에게 시금치 종자 ‘열정(상품명)’ 제공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5-03-30 11: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 몬산토 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onsantoKorea)의 누적 팬 수 2,000명 돌파를 기념해 자사의 선진 육종기술로 개발한 시금치 품종 ‘열정’의 씨앗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3월 30일(월)부터 실시한다. 몬산토 코리아는 올해 2월 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한 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2개월만에 누적 팬 수 2,000명을 돌파했다.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3월 30일(월)부터 4월 3일(금)까지 몬산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포스팅에 안내된 내용에 따라 배송 정보를 입력한 후, ‘열정’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희망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하여, 몬산토 코리아의 시금치 품종인 ‘열정’ 씨앗(약 20g)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 7일(화) 몬산토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시금치는 연중 재배가 가능하고 병충해에도 강해서, 일반 가정에서도 비교적 쉽게 기를 수 있다. 특히 몬산토의 시금치 품종 ‘열정’은 기후 적응성이 좋고, 엽병(잎자루)와 엽육(잎)이 두꺼워 단위 면적당 생산성도 높다. 구체적인 시금치 재배 방법은 몬산토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몬산토 코리아 대외협력부 배옥열 이사는 “그동안 몬산토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 봄을 맞아 채소를 직접 키워보는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베란다나 텃밭에서 시금치를 직접 기르고 식탁에도 올려 보면서, ‘열정’이 넘치는 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홍보대행
KPR
송연희 대리
02-3406-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