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테스 보안 연결 2015

- 제30회 전시 중심 주제: “끝없는 혁신”, 카르테스 보안 연결의 끊임 없는 혁신 추구

- 카르테스 보안 연결 2015(CARTES Secure Connexions 2015)

뉴스 제공
CARTES Secure Connexions
2015-03-30 18: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카르테스 보안 연결 2015(CARTES SECURE CONNEXIONS 2015)가 2015년 11월 17~19일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Nord Villepinte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이 세계적인 보안 산업 전시회는 세상에 현존하는 가장 통합적인 범위의 결제, 신원확인, 이동성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산업은 혁신을 향한 무한한 역량과 전문가 및 최종사용자들의 요구를 예측할 수 있는 월등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추진력에 찬사를 보내는 의미로, 2015년 전시회의 주요 테마는 "끝없는 혁신(Unlimited innovation)”으로 정해졌다. 이 강력한 주제는 이번 전시의 야망을 반영한다.

전세계가 참여하는 대표 행사

11월, 163개 나라에서 2만 명에 가까운 대표단(이들 중 75%는 금융, 소매, 공무, 신원확인 및 접근, 통신 또는 운송 분야에 종사)들이 파리에 모여 현재 디지털 사회의 최근 동향과 발전을 탐구하게 된다.

30번째 행사의 주요 테마, 30년 간의 “끝없는 혁신”

1985년, 카르테스 보안 연결 전시회가 처음 개최되었을 때, 정보 사회는 아직 활성화되기 전이었다. 퍼스널 컴퓨터는 사용되었지만 모바일폰이나 인터넷, 구글이나 페이스북도 없었다. 스마트 카드 또한 존재했지만 세계의 모든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니었다. 90년대가 되어서야 이동성, 결제 및 신원확인 기술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2015년, 정보 사회는 이동성(mobility), 비물질화(dematerialisation) 및 소셜 네트워크 등이 지배하는 디지털 사회로 변모했다;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든 방대한 양의 실시간 정보와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이를 위해 업체들과 국가들은 경쟁력과 성장 도모를 위해 혁신을 주요 과제로 삼아왔다. 디지털 보안 산업에 있어서는 지속적인 기술 발전에 힘입어 영속적이고 월등하게 집중적인 혁신을 향한 역량을 증명해왔다.

2015년 카르테스 보안 연결 전시회의 메인 테마인 “끝없는 혁신”은 이 산업의 부단한 움직임을 가능케 한 원동력을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제30회 행사에는 전세계 최신의, 그리고 가장 월등한 혁신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이 행사에 내재된 기본 철학은 무한한 비물질화를 상징하는 뫼비우스의 띠(Moebius strip) 그림으로 구현될 것이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디지털 보안 산업 분야를 대표하는 전시회다. 이 행사는 디지털 보안이 점차 전략적이고 중요한 현안이 되고 있는 현실을 인식하는 한편,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난관을 해결하기 위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기술에 보폭을 맞추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 신임 디렉터에 클레어 드 롱조(Claire de LONGEAUX)

클레어 드 롱조(Claire de LONGEAUX)는 국제 무역 전시회 조직 분야에서 20년에 가까운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2010년부터 그룹 코멕스포지엄(Groupe Comexposium)의 전시 디렉터로 재직 중이며 고메 식품 & 와인 셀렉션(GOURMET Food & Wine SELECTION, 파리에서 열리는 조제 식품 업계 최고의 무역 전시회) 및 EQUIPMAG 리테일 엑스포 차이나(EQUIPMAG Retail Expo China, 상하이에서 열리는 리테일 솔루션 전시회) 등을 주관한 바 있다. 현재 그녀는 테크노시큐리티(TechnoSecurity) 및 범죄과학 수사 컨퍼런스(Forensics Investigation Conference)(미국 내 사이버보안에 주력) 등을 포함한 컴퓨터 보안에 관련된 행사들을 주관하고 있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 강력한 국제 네트워크

2010년 이후,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전세계 스마트 기술 관련 행사를 주관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 아메리카(CARTES SECURE CONNEXIONS AMERICA)의 다음 행사는 2015년 5월 5-7일 미국 워싱턴에서 진행된다.

행사 일정
2015년 11월 17~19일-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CTIONS) 소개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결제, 신원확인 및 이동성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통합적인 행사다.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결제, 신원확인, 이동성을 위한 전세계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는 완벽한 전시회다.

오는 11월, 전세계 140개 나라에서 금융, 리테일, 공공행정, 신원확인 및 접근, 통신, 운송에 종사하는 460개 전시업체와 2만 명의 참가자들이 파리에 모여 우리의 디지털 회사가 진화하는 과정을 탐구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cartes.com 에서 확인 가능

카르테스 보안 연결은 코멕스포지엄(COMEXPOSIUM)이 주관한다. 전세계 4번째 규모의 전시회 주관사*인 코멕스포지엄은 17개 분야에 결쳐 공공 일반 및 전문 전시회 114건에 관여하고 있다. 해마다 전시에 참여하는 3만 8000여 업체들 중 40%가 외국 기업이며, 350만 관람객들 중 35만 명은 해외에서 온 방문객이다. 코멕스포지엄은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10대 행사 중 다음 다섯 개 행사를 주관한다. △국제식품전시회(SIAL) △파리국제박람회(Foire de Paris) △국제건설기계전시회(Intermat) △국제농기계박람회(SIMA) △국제농업박람회(Paris International Agricultural Show). 고객 만족, 혁신, 성장 및 개발, 친환경적 접근에 대한 노력 등이 코멕스포지엄 그룹 행사들의 주요 약속이다. 모든 행사들은 각 분야에서 발전을 구현하고 시장을 조사하고 동향을 미리 파악함으로써 각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
언론 문의(Press contacts)
엘크 벨레-한델만(Elke Bellet-Handelmann)
카르테스 커뮤니케이션 이사
+33(0)1 76 77 11 11

RPCA
프란시스 피베-메이비오(Francis Fievet-Mailhebiau)
f.fievet-mailhebiau@rpca.fr

캐시 뷔브(Cathy Bubbe)
c.bubbe@rpca.fr
01 42 30 8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