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2015 서울모터쇼 기간 셔틀버스 단독 지원

- ‘라바 버스’ 타고 2015 서울모터쇼 보러 가자

- 대화역 – 킨텍스 구간, 주중 20분 주말 15분 간격으로 운영

- ‘라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통해 친근한 이미지와 교통안전 중요성 강조

뉴스 제공
선롱버스코리아
2015-03-31 11:06
고양--(뉴스와이어)--(주)선롱버스코리아(대표 신희주)가 고양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기간(4월 3일 ~ 4월 12일)에 선롱버스 두에고 EX를 셔틀버스로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모터쇼 관계자는 “기존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이 전시장까지 이동하는데 겪었던 불편함을 생각했을 때, (주)선롱버스코리아의 셔틀버스 지원은 그러한 문제들을 상당부분 해소시킬 뿐만 아니라 이번 모터쇼의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셔틀버스 운행구간은 주중에는 대화역 3번 출구와 킨텍스 제1전시장/ 제2전시장으로 운영하며, 방문객이 많은 주말에는 제1전시장에서 임시 주차장까지 구간을 추가 운영한다.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9시 30분부터 19시 45분까지이며, 셔틀버스는 평일 20분 · 주말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라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셔틀버스 차량 랩핑과 전시현장에서의 캐릭터 경품행사로 서울모터쇼에 방문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버스 내 라바 교통안전 애니메이션을 방영하여 교통법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릴 계획이다.

(주)선롱버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쇼 출품 차량인 두에고 EX를 셔틀버스로 활용을 통해 차량 체험기회와 관람객 편의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라바 셔틀버스를 타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2015서울모터쇼가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선롱버스코리아 소개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상해 선롱버스의 독점 수입, 판매, 품질보증을 위해 지정된 회사이다. 현재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세계 무역 및 전시의 중심지인 킨텍스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관련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상해 선롱버스의 국제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해외 신규 시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 및 이스라엘 시장의 독점권을 유수의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각국의 시장을 개척,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조금씩 매일 개선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현재 환경에 만족하지 않으며 고객만족과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unlongbuskorea.com

연락처

선롱버스코리아
홍보팀
김영탁 과장
070-4681-0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