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킹, 4월 11일 자기주도학습법 위한 공개강좌 열어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5-03-31 12: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의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4월 11일(토), 오전 10시∼오후 12시30분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지식을 ‘빠르고 강하게 입력하는 자기주도학습법’을 위한 공개강좌를 연다.

전뇌학습법은 좌뇌, 우뇌, 간뇌 즉 전뇌(全腦)를 고도의 훈련으로 자극함으로, 잠자고 있는 뇌세포를 일깨워 활성화시키는 획기적인 공부 방법이다.

1단계에서는 집중력, 기억력, 지구력, 사고력, 어휘력, 판단력, 논리력 등을 향상시켜 독서능력을 10배-50배 이상(100% 이해하며 80%이상 기억) 빠르게 끌어올린다. 2, 3단계는 이 능력을 가지고 학습에 적용, 응용하는 과정이다. 최단시간에 영어단어와 한자 암기는 물론 교과서 및 전공서적을 통째로 암기하되, 공부시간은 1/5 - 1/10로 단축시킨다.

분당 S고등학교 2학년인 K모군은 “학교 성적은 매우 좋은데, 읽는 속도가 많이 느려서 고민이었다. 하지만 이 학습법을 배운 뒤, 1.5cm 두께(120p)의 동화위인전을 1분 만에 100% 이해하면서 읽게 되었다. 이 결과에 스스로도 놀랐고, 부모님께 말씀드렸는데 부모님도 못 믿는 눈치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본인이 이 사실을 잘 알게 되면서 이 학습법을 믿고 잘 따르고 있다. 또 공무원 시험은 물론, 달라진 사무관 승진 시험을 위해 많은 분들이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우리 아카데미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학습한 이들이 실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면서 자녀를 데려오고 있다. 이런 사실들이 계속 주변으로 알려지면서, 유독 요즘 홈페이지 게시판 공개, 비공개로 ‘크게 효과를 봤다는 지인의 이야기’ 때문에 본 아카데미에 수강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많다.

김박사는 “공교육을 정상화하고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는 유일한 자기주도 학습법”이라고 강조한다. 2시간의 특강만으로도 자신의 독서 속도가 향상되는 것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지난달 특강 참가자 가운데 80% 이상이 2시간 후 독서속도가 2~5배 상승했다. 이번 공개특강은 선착순 50명만 신청을 받고 있다.

문의 02-722-3133

브레인킹 소개
현대사회는 초고속 정보화로 각종 매체를 통해 쏟아져 나오는 정보는 대홍수를 이루고 있다. 이에 필요한 정보처리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독서법 및 학습법의 계발이 시대적인 요청이자, 급선무의 과제로 등장하였다. 최근 입시제도에서 논술과 사고력이 크게 강조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학습법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노벨상 수상자 배출은 물론 인류공영과 인류정신 문화 창달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