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만우절 맞아 파격가 이벤트

- 만우절 맞아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화장품 판매

- 고가의 명품 브랜드를 ‘만우절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판매 해, 여초사이트 내 ‘뜨거운 감자’

- 4월 1일, 만우절 당일부터 5월 초까지 간헐적으로 심쿵가 상품 공개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4-01 08:2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고 4월 1일 밝혔다

4월 1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타 만우절 이벤트와는 달리, 우먼스톡은 4월 1일부터 한달동안 10개 가량의 제품을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4월 한 달동안 ‘고객들에게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거짓말 같은 하루 하루를 선물하자’는 게 이벤트의 기획 취지다.

우먼스톡은 입생로랑 틴트, 맥 립스틱, 유리아쥬 립밤, 헤라 미스트쿠션, 베네피트 틴트, 랑방 에끌라 등 유명 명품 브랜드를 최저 3,900원에서 최대 1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우먼스톡은 이미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600개 가량의 재고를 확보해 둔 상태다. 상품별로 재고 수량은 다르며, 최대한 많은 회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한 아이디 당 구매 가능 수량은 1개로 제한한다.

한편, 우먼스톡은 매일 11시마다 연예인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우먼스톡은 기존에도 ‘방송딜’에 한해 타 사이트에 비해 현저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왔다. 일반 상품은 정가에서 한 번 할인된 가격으로, 타 온라인 쇼핑몰과 큰 차이가 없으나, 매일 11시 공개되는 뷰티 TV, ‘방송딜’ 상품의 경우 한 번 더 할인한 ‘더블할인가’로 판매하기 때문이다. 타 온라인 쇼핑몰 가격에서 한 번 더 할인하기 때문에 우먼스톡 방송딜은 항상 국내 최저가로 공개된다. 이 할인 혜택은 다음 영상딜이 공개되기 전인 24시간만 지속되며, 기한이 지나면 한 번 할인된 본래 가격으로 돌아간다. 초반에는 이와 같은 저렴한 가격탓에 잡음이 있었지만, 우먼스톡에서의 구매에 만족한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바이럴하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우먼스톡을 운영중인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만우절은 서로 거짓말을 하며 즐기는 날이다. 우먼스톡은 거짓말로 고객들을 즐겁게 하는 것도 좋지만,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거짓말 같은 하루’를 선사하고 싶었다. 처음에는 4월 1일 하루 이벤트로 기획했으나, 공휴일이 많지 않은 4월, 여성들의 삶의 활력소가 되었으면 해 한 달짜리 이벤트로 전환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하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